“서스펜스, 로맨스, 마법, 그리고 드래곤. 믿을 수 없을 만큼 끝내주는 스토리텔링!”
_〈Booklist〉
출간 즉시 미국, 영국, 독일, 호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동시에 “이제껏 본 적 없는 압도적인 판타지로맨스”라는 극찬을 받으며 2023년 아마존 올해의 책 선정에 이어 전 세계에 꺼질 줄 모르는 ‘은빛 팬덤’ 열풍을 몰고 온 최고의 화제작 《포스 윙》 한국어판이 드디어 출간되었다.
죽거나 졸업하는 두 가지 엔딩뿐인 무자비한 바스지아스 군사학교에 타의로 오게 된 작고 약한 ‘은빛 머리칼’의 바이올렛이 최정예 부대이자 위대한 드래곤의 선택을 받는 ‘드래곤 라이더’로 살아남기 위한 생존 투쟁과 모험을 그린 판타지 작품이다. 인간의 관계를 넘어서는 드래곤과 라이더의 특별한 결속, 그로 인해 전개되는 초월적인 마법의 세계와 감동적인 성장의 서사를 독창적이고도 영화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단숨에 670만 해외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마존 59주 연속, 〈뉴욕타임스〉 55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틱톡에서도 열광적인 반응으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 소설은 세계 최대 서평 사이트 굿리즈에 22만 개가 넘는 리뷰가 올라와 있는 상태다. 그뿐 아니다. 2023년 온갖 올해의 책 및 도서상을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팬사이트를 넘어 SNS에도 도배될 만큼 연일 팬아트가 양산되는 등 판타지 소설계에 ‘새 왕좌’로 등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와 같은 폭발적인 현상에 관해 〈뉴욕타임스〉는 “《해리포터》와 《트와일라잇》의 열광을 잇는 대형 팬덤 등장”이라는 평을 내놓아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판타지와 마법, 음모와 액션, 로맨스와 서스펜스, 그리고 위대한 드래곤까지,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키워드가 집약된 이 소설은 “모든 면에서 과대평가 받을 자격이 있다”는 대다수 독자의 말처럼 재미 이상의 황홀한 만족감과 여운을 선사한다. 바이올렛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우정과 사랑, 그리고 용기와 신의에 관한 환상적인 스토리텔링에 지금 바로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