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민함과 무던함의 콜라보… 둘이 천생연분이네요 완결까지 재밌게 봤습니다!
제규의 마인드 다들 배워야 합니다ㅋㅋㅋ 제규 성격 너무 좋아요!!!! 인간적으로 귀엽고 단순한데 그런 점이 멋있고 너무 매력있어요!! 이안이는 그런 제규랑 완전 반대의 성격이라 둘이 만나면 케미가 엄청납니다ㅋㅋㅋ 작가님이 캐디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보여요! 자칫 피폐물로 갈 수도 있었을 얘기가 공수의 독특한 케미때문에 유쾌하게 풀려 보면서 기분좋게 읽었습니다ㅎㅎㅎ +표지 보고 연재 시작때부터 기대 많이했는데 역시 완결 나고 보길 잘했네욯ㅎ 이쁘게 표지 뽑아주셔서 덕분에 몰입이 잘됐어용!!
갈통수 진짜 골때림ㅋㅋㅋㅋㅋ 아 넘 좋은 작품이었음 외전 한 50화는 써주실거죠?
너무 귀여워요 이안제규 ㅠㅠㅠㅠㅠ 제규 없음 분리사망할 이안 너무 귀엽고 + 매사 긍정적인 쾌남 제규 진짜 귀엽고 그래서 귀여운 커플임 앞으로도 울고 귀엽고 작은 오해만 쌓으며 영사하거라
어랏 왜 외전이 없지..?ㅠㅠ?? 집착애기고냥공♡해맑다좋아댕댕수 조합으로 고구마? 없어요ㅋㅋㅋ 수가 다 즐겨주지! 하는 맘으로 진행해서 아무 문제 없습니다ㅋㅋ 양쪽 쌍방 삽질해도 걱정이 1도 안됨ㅋㅋ 수가 배 까고 꼬리흔들니 공이 스르륵 넘어가서 같이 웅앵하다 화해함ㅋㅋㅋ 스포츠물, 집착공, 햇살수 키워드 좋아한다면 아묻따 추천합니다ㅎㅎㅎ
사랑해요 임유니!! 피폐하지 않고 맑은 그런데 재밌는 작품 수 성격이 진짜 좋고 귀여워
티키 타카 재미있어요
주인공 둘 다 약간 모지리라서 잘 어울려요. 재미있어요
아니 이벤트길래 하나씩 찍먹하다가 연재 달리고 있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 수가 아방한 걸렌데요?? 너무웃겨요 닳고 닳은거 티내지말라고 지가 탑이였던줄 아는것도 너무 웃기고 제규같은수 처음봤어요 너무 웃겨요 진짜 너무 마음에 들고요 매력 만점이에요 전개도 재미있고 커뮤 팬들 반응도 재미있고 작가님이 정말 야빠인게 티가나네요 더재미있어요 아 너무 리얼하거든요 진짜 재미있고 표지도 너무 잘나와서 굴비권법으로 읽었더니 재미가 두배에요 존잼입니다 완결났다니 외전 기다릴게요
연애 같은 건 안 하고 원나잇만 하고 살았던 제규는 이제는 야구에만 집중하고자 그런 생활을 청산하는데요. 구단에 시구하러 온 남자 아이돌 이안이 시구 지도자로 무명 선수인 제규를 콕 집어서 붙여 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안은 제규와 3년 전 원나잇으로 만났다고 주장하는데요. 술에 취해 있던 제규는 그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 하고 이안은 그걸로 제규의 약점을 잡아 협박합니다. 하지만 아래 깔렸는데 기분이 좋고 야구를 위한 각종 지원까지 들어가니 제규에게는 오히려 잘된 일인 것 같네요. 까칠한 고양이 같은 이안이지만 제규를 많이 좋아하는 게 보여서 귀엽고 전체적으로 달달한 이야기라서 재미있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더블 스틸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