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상세페이지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작품 소개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향긋한 차를 한잔하는 여유로운 아침을 꿈꾸는가? 아침형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겠다고 다짐하지만 ‘1분만 더 자고 싶다!’고 생각하다 허겁지겁 하루를 시작하고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이 책이 해답을 알려줄 것이다. 15만 팔로워를 가진 인기 유튜버이자 수년간 4시 30분에 하루를 시작해온 김유진 변호사가 아침 시간의 힘을 이야기한다.

저자는 새벽 기상으로 얻은 시간을 ‘내가 주도하는 시간’이라고 표현한다. 이 시간만큼은 약속, 업무 등 예상치 못한 일로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내 의지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렇게 출근 전 2시간을 활용하면 특별한 일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이 책은 새벽 기상을 통해 힘든 유학 생활을 견뎌내고 미국 2개주 변호사 시험에 연이어 합격한 것은 물론 다양한 도전을 통해 인생을 더욱 풍성하게 꾸려가고 있는 저자가 더 나은 삶을 만드는 아침의 잠재력을 이야기한다. 아침형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구체적인 노하우와 새벽 시간을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 프로필

김유진

  • 학력 미국 미시간주립대학교 학사
    에모리대학교 로스쿨 졸업
  • 경력 사내 변호사

2021.01.0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변호사이자 새벽 기상의 힘을 전파하는 파워 인플루언서. 미국 미시간주립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에모리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했다. 미국 조지아주, 뉴욕주 총 2개 주에서 한 해에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했고 현재는 국내 모 대기업에서 사내 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사람들은 수년간 새벽 4시 30분 기상을 실천해온 그에게 ‘왜 그렇게 쓸데없이 열심히 사느냐’고 핀잔을 준다. 그런 사람들에게 그는 일부러 열심히 산 게 아니라, 자신에게 주어진 하루 24시간을 조금 더 알뜰하게 사용하고 싶을 뿐이라고 답한다. 이 플래너 역시 어떻게 하면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김유진 변호사가 직접 고안한 결과물이다. 처음 치른 변호사 시험에서 낙방하고 재도전할 때 시간 계획표를 통해 법원 근무와 수험생활을 동시에 해낼 수 있었고, 최근에는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틈새 시간을 활용해 플래너 디자인의 특허까지 취득했다. 인생을 바꾸는 아침의 기적을 믿는 그는 오늘도 아침 일찍 일어나 자격증 취득, 유튜브 채널 운영, 대학원 진학 등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저서로는 베스트셀러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가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1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9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앱으로 연결해서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닫기 버튼
대여한 작품은 다운로드 시점부터 대여가 시작됩니다.
앱으로 연결해서 보시겠습니까?
닫기 버튼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앱 다운로드로 자동 연결됩니다.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