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놀라울만한 흡인력이 있는 작품이다. 전반적인 공상같은 스토리속에 세세히 녹아드는 과거의 일상속의 에피소드들은 지루하지않고 그대로 그안에 나도 같이있게 만든다.
영화 백투더퓨쳐와 드라마 시그널을 합쳐 놓은 듯한 작품입니다.
다작을 하지만 언제나 평균이상의 재미를 보장하는 '스티븐 킹'. 11/22/63은 타임리프를 주요 테마로하는 작품입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타임리프 소재는 지금껏 많이 차용되었습니다만 스티븐 킹이 다루면 어떨까하는 마음으로 책을 펼쳤습니다. 시작부터 주인공인 '제이크 에핑'은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미국 백인으로 묘사되어 과연 이런 소시민이 미국 현대사에 남은 큰 사건을 바꾸는 과정이 어떻게 전개될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생각도 잠깐... 1권을 쭉!! 넘어가는 챕터사이의 흥미 유도, 이야기의 완급조절, 1인칭 주인공 시점으로 옆사람에게 말하는 듯이 쉽고 편안하게 전달하는 연출. 과연 대가답게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그리고 흡입력있게 풀어냈습니다. 그리고 이야기 중반을 넘어서... 여기서부턴(2권) 아쉽게도 내용이 늘어져 지루해집니다. 그래도 이야기의 마무리는 잘지어서 만족스럽네요. 이야기 대가가 풀어놓는 시간여행. 같이 떠나신다면 충분히 재미있는 여행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PS. 처음 제목을 보았을때 익숙하지 않는 표기로 암호같은걸로 오인했습니다만 알고보니 책에서 가장 핵심이되는 '존 F 케네디 서거일'이더군요.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1950년대 말~60년대 초반을 잘 알고 있는 미국인이 아니라면 느끼기 어려운 분위기가 아쉽고, 케네디 암살이라는 소재 역시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크게 와닿지 않지만 그래도 내용 자체가 흥미진진해서 잘 읽힙니다. 뒷부분이 궁금해서 몇 번이나 결말을 볼까 말까 망설이기까지 했습니다. 사실 결말은 예상대로 흘러갔지만 그래도 끝까지 흥미진진하네요. 스티븐 킹이 어디 가겠습니까...ㅎㅎ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시간여행물을 빙자한 사랑 이야기>로군요. 세계의 역사를 바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개인의 사랑도 중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죠. 그래서 이 소설의 결말은 여운이 깊게 남습니다.
'빽 투 더 퓨처'의 성인판 스티븐 킹 표 책. 끝이 너무 궁금해서 마지막을 열어 본 최초(이자 아직까진 마지막)의 책. 책을 읽던 중에 온몸의 소름이 쫘악 돋은 (이것도 처음) 책. 이후로 읽는 소설책들의 '재미의 기준'이 되버린 책. 책을 읽은 후에 아내(혹은 친한 사람)와의 관계에 대해서 자주 생각하게 되는 책. (부부사이에 빗자루가 얼마나 무서운 존재일 수 있는지 생각하게 됨. 눈에 보이는 빗자루만이 아니라...) 쿵푸팬더에서 우그웨이의 명대사 "Today is a gift"를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한 책.
개인적으로 굉장히 지루했습니다. 사실 미국 역사와 미국 시대상을 잘 모르기에 공감하기도 어려웠습니다. 무엇보다도 주인공의 동기기가 와닿지 않은데다, 목표를 이루는데 집중하기보다는 곁가지인 사랑 이야기에 빠지다보니... 내가 왜 읽고 있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마지막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엔딩 장면 때문에 웃을 수 있었습니다. 엔딩은 정말 굿!
저는 초반에 정말 재미있다가, 중간에 좀 느슨해 지더군요.. 그래서 틈틈이 쉬엄 쉬엄 읽었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정말 재미있었고, 엔딩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영화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반엔 살짝 지루할 뻔도 했습니다. 하지만 책장을 넘길 수록, 사건이 촘촘해질 수록 역시 스티븐 킹이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읽는 내내 과연 그 사건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어디까지 갈 것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소설이었습니다.
낯설지만 공감할 수 있고, 무겁지만 읽을 수 있는 책. 별 네개반.
스티븐 킹 아저씨 아직도 죽지 않았음 한번 잡으면 놓을 수 없을 정도의 흡입력이였음!!!!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11/22/63 1권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