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미 알고 있던 것들을 극명하게 소설로 써낸 책 출판 년도를 생각하면 현재까지도 여성혐오와 성별 권력에는 눈곱만큼도 변화가 없다는 것을 느낀다 소설 속 움들은 '민주주의의 아들'을 읽고 까내리기 바쁜데 현실도 똑같다 당연하게 존재하는 차별과 억압을 무시하고 사회의 비주류 성을 그저 비이성적인 머저리 취급하며...
미러링의 교본이라고 할 수 있다. 정말 현대 문명인들에게 추천하고싶은 필독서.
여기저기에서 인용을 많이 하는 책이라 궁금해서 읽어봤다. 비혼이고 해외에 살아 그런지 여자여서 억울하다는 생각은 안하고 살았는데 이 책을 읽고 보니 억울한것들이 생기려고 한다. 재미도 흡입력도 없어서 읽는데 오래걸렸다. 그래서 별 하나 뺀다.
독서토크 하려고 봤던건데 정말 별거 아닌데 모든게 별거였다. 하나하나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걸 집어냄. 그냥 읽어보기만 해도 세상을 보는 느낌이 달라진다.
최고의 책. 남자건 여자건 다들 읽어봐야한다.
처음엔 움, 맨움, 페호, 하느님 어머니 등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낯선 어휘에 적응하느라 시간이 걸렸다. 읽기 시작한 이후 끝까지 내내 머릿속에 자리잡았던 이상하고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민주주의의 아들들 부분을 읽는 순간 탁 사라지는 것을 보고 다시 한 번 스스로에게 충격을 받았다. 나는 얼마나 부자연스러운 것들을 자연스러운 것이라 교육받고 그것이 사실이라 믿으며 살아 왔는가. 세상을 보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해준 흥미로운 책.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많은 생각을 남기는 책
학교에서 독서토론 한대서 읽었는데 읽으면서 주인공에게 많은 공감을 느꼈다(주인공의 성별이 남성인데도!) 메갈리아라는 말이 어디서 나온 말인지도 모르고있었는데 이 책을 다 읽고서야 알게되었다. 우리 일상 곳곳에 불평등함이 녹아있다는걸 인지하고는 있었지만 나도 이 세상에 살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책을 읽으면서 어느것이 잘못되었고 이상한지를 깨달을 정도로 우리가 차별에 무감각해져있다는 걸 느꼈다. 다 읽고 옮기고나서 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놀랐다. 왜냐하면 나는 이 책의 표지-개정된-가 원래 표지인줄 알았고, 2010년대 중반에서야 대두되었기 때문에 그 때 나온 책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40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에 청소년으로 살아가는 내가 봐도 어색한 게 없다고 느낄 정도로 현재의 상황은 달라진 게 없는 것 처럼 보였다. 우리반의 모든 친구들, 아니 학교의 모든 학생들에게 한 번 꼭 읽어보라고 하고싶은 책이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이갈리아의 딸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