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더 좋아져요 상세페이지

더 좋아져요작품 소개

<더 좋아져요> <추천평>

삶은 사람들과의 관계로 인해 더 좋아진다. 우리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를 거치면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 니콜라스 크리스타키스 하버드 의대 교수, 2009년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의 인물,『관계: 소셜네트워크의 놀라운 힘과 삶의 형성 방법』의 공동저자

내게 열정적인 삶을 위한 교육용 책을 한권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이 책을 선택할 것이다. 단순하면서 실질적이고, 가벼우면서도 핵심적인 비범한 이 책은 모두에게 변화를 불어넣고, 더 행복한 삶으로 이끌 것이다.
- 존 카넨지터 리더십 학교 최고 지도자

지니와 캐시는 열정적이며 성공한 비즈니스 리더들이다.
지금 그들은 세상에 자신감을 심어주는 툴킷을 제공하고 있다.
- 마리 건 뱅크오브 아메리카 전 회장

반드시 읽어야 할 책. 이 책은 당신의 일과 개인의 인생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 제프리 라이트 스페이스 니들 코퍼레이션 회장

이 책은 우리 삶의 미지의 영역을 투영해주는 한 줄기 빛이다.
- 데이빗 드브리스 컨설팅회사 캐플란 드브리스의 파트너

이 책은 따뜻한 마음과 너그러운 정신을 고양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선물해준다.
- 칼라 E. 루이스 워싱턴 여성재단 회장




당신으로 인해 세상은 더 좋아집니다.

우리 모두에게 개개인이 각자의 삶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하는 달라이 라마의 강연에 깊이 감명 받은 두 저자가 GE, BOA, 베스트바이 등 세계적인 기업의 고위 간부로 일해 온 자신들의 경험과 교육, 그리고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서 배운 소중한 교훈들을 모아 담은 이 책은 우리 각각의 사람들이 어떻게 좀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그럼으로써 개개인이 얼마나 더 세상에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 가는지를 잘 보여준다. 이와 함께 그러한 삶을 위한 실용적인 방법도 함께 제시해 준다.
그리고 하루하루 우리가 행하는 작은 일들이 우리 삶에 큰 차이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는 주변의 진솔한 이야기와 마음의 등불이 되어주는 명언, 시, 가르침과 같은 지혜의 말과 글들이 예쁘기까지 한 그림들과 어우러져 더욱 긍정적 기운이 충만한 삶으로 이끌어준다.

이 책은 늘 곁에 두고 계속 반복해서 읽어야할 책이다. 한자리에서 가볍게 읽을 수 있지만, 오래 기억되고 자주 되새기며 인용하게 되기 때문이다. 또한 의욕을 가지기 위해 고무되기를 원할 때 이 책을 읽어보자. 아울러 당신 삶에 긍정적 차이를 만드는 모든 주변 사람들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함께 나누자. 그러면 함께 미소 짓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로써 당신은 이미 더 나은 세상을 만든 것이다.
「그렇게 해야 할 운명이라면, 운명이 나로부터 시작되게 하자」

세상은 나로 인해 더 좋아진다.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것은 그리 거창한 것이 아니다. 달라이 라마는 우리 모두가 개개인으로써 각자의 삶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역설한다. 그에 감명 받은 두 저자 역시 이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동일하다. 그들은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개개인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가 필요하고 그런 긍정적인 변화의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우리가 어떤 자세를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런 모토와 함께.
「그래야 할 운명이라면 운명이 나로부터 시작되게 하자」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신조
그렇다면 삶은 무엇이며, 삶이란 어떤 것일까?
긍정적 삶을 위해서는 어떤 자세를 가져야 하는 것인가?
저자들은 구구절절 설명을 늘어놓지 않는다. 그저 살아가면서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신조를 제시한다.
첫째, 삶은 생각하는 대로 풀린다.
- 생각은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이에 따라 맺을 수 있는 결실도 달라진다.
둘째, 삶은 순환한다.
- 삶은 직선이 아니라 순환하는 싸이클의 연속이다.
셋째, 삶은 보석이다.
- 삶은 여러 개의 단면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들을 하나로 합치면 반짝이는 보석이 된다.

삶을 구성하는 7가지 단면
삶을 보석처럼 반짝이게 하는 단면으로 이 책에서는 건강, 부, 지혜, 일, 주변사람들, 여가생활, 봉사활동을 삶을 이루고 있는 7가지로 제시한다. 그리고 항상 7가지 단면을 두루 볼 수 있어야 하며, 그래야만 전체 삶이 보석과 같이 반짝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고 말한다.
그리고 각각의 단면을 반짝이게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해 준다. 이러한 실용적인 방법을 통해 내가 먼저 행복하고 변화를 만드는 사람이 됨으로써 이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인생에 등불이 되어주는 지혜의 말과 글들
긍정적인 삶을 위한 여러 가지 실용적인 방법 중에 현인들의 유명한 인용문이나 감동적인 시, 명언 등을 읽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것으로도 큰 힘이 된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지혜의 말고 글들을 원문과 함께 싣고 있어 긍정적 기운을 불어 넣는다.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책.
이 책은 늘 곁에 두고 계속 반복해서 읽어야할 책이다. 한자리에서 가볍게 읽을 수 있지만, 오래 기억되고 자주 되새기며 인용하게 되기 때문이다. 우리가 우리 삶에 긍정적 차이를 만드는 모든 주변 사람들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함께 나누자. 그러면 함께 미소 짓게 될 것이다. 이로써 우리는 이미 더 나은 세상을 만든 것이다.



저자 소개

저자 - 지니 허친슨
저자 지니 허친슨(Ginny Hutchinson)은 미국 네브래스카에서 태어나, 미군 가족을 따라 한국에서도 생활한 바 있다. 워싱턴 대학을 졸업하고, 와튼 스쿨에서 경영자 과정을 수료했고, BOA(Bank Of America), 버라이즌(Verizon), 베스트바이(Best Buy) 등 세계적인 기업에서 경영진으로 근무했다. 현재는 『Better Because』활동에 전념하며 가족과 함께 시애틀에 살고 있다.

저자 - 캐시 해프너
저자 캐시 해프너(Cathy Haffner)는 군인 가족으로 필리핀에서 태어나 태평양지역의 여러 도시에서 생활한 바 있다. 시애틀 대학을 졸업하고, 스탠포드 비즈니스스쿨에 다녔으며, 조지타운 대학에서 경영자 코칭 자격을 취득했다. GE, 메릴린치, US뱅크, BOA 등에서 경영진으로 근무했다. 현재는 지니와 함께 『Better Because』활동에 전념하며 가족과 함께 샌안토니오에 살고 있다.

역자 - 박진희
역자 박 진희는 명지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현재 저작권 에이전시에서 외서기획 및 검토 일을 하면서 출판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 『커피의 정치학』 등이 있다.

목차

· 머리말
나로인해 세상이 더 좋아져요.
·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신조
알아두면 삶이 더 좋아져요.
· 삶의 7가지 단면
당신의 선택으로 삶이 더 좋아져요.
· 삶의 등불이 되어주는 지혜의 말과 글들
영감을 받으면 삶이 더 좋아져요.
·『Better Because』캠페인
당신의 관심으로 세상이 더 좋아져요.
· 다음은
함께 나누면 세상이 더 좋아져요.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