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영혼을 인도하는 이들에게 주는 글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영혼을 인도하는 이들에게 주는 글

영혼을 향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을 일으키는 고전
소장전자책 정가4,200
판매가4,200
영혼을 인도하는 이들에게 주는 글 표지 이미지

영혼을 인도하는 이들에게 주는 글작품 소개

<영혼을 인도하는 이들에게 주는 글> 영혼을 향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을 일으키는 고전
영혼을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방법에 대해 쓴 기독교 사역의 보물급 고전

영혼을 인도하는 사명에 게을러질 때마다 반복해서 읽어야 할 책이다.
“때가 아직 낮이매 나를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때는 아무도일할 수 없느니라” - (요한복음 9:4-5)

지금은 허송 세월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인생은 짧고 죄는 문 앞에 엎드려 있는데 우리의 연수는 한 잎의 낙엽이나 눈물방울만큼 짧으니, 농이나 하며 허송 세월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마음을 가다듬어 주님에 대한 헌신을 재다짐해야 할 것이다. 그 짧은 인생이나마 여러번 사는 것도 아니요 단 한번 살 뿐이다. 오직 한번, 그러니 얼마나 거룩하게 살아야 할까! 매순간 단축되고 있는 그 짧은 인생을 우리의 복된 수고로 가득 채워야 할 것이다.

모든 장애를 물리치고 오직 그리스도를 위해 헌신하라!
죄를 고백하고 진지한 믿음과 열심을 되찾으라!
영혼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가지라!

매일 새롭게 헌신하도록 용기를 주는 충고와 격려가 담긴 이 책을 통해 메마른 사역 현장이 풍성하게 열매맺는 기름진 땅으로 변화되는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영혼을 인도하는 이들에게 주는 글 이라는 책으로 우리 독자들에게 이미 크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저자는 19세기의 경건하고 저명한 스코틀랜드 복음 전도자요 찬송가 작시자입니다. 무려 364년이나 되는 긴 세월 동안 많은 목사를 탄생시킨 경건한 집안에서 호라티우스 바나르는 1808년 열한 명의 형제 중 한 사람으로 태어났습니다. 애딘버러 대학교(Edinburgh University)에서 신학을 공부하게 된 그는 스승인 토마스 찰머스를 만나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1833년에 설교할 자격을 획득하고 1830년대와 1840년대 스코틀랜드 여러 지역에 영향을 미쳤던 영적 운동에 쓰임을 받았습니다. 이때부터 그는 찬송시를 작시하기 시작했는데, 그의 찬송시들은 삶 속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온 것으로, 거의 600편에 달하는 등, 그는 스코틀랜드 찬송가 작시가 중 제1인자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한국 찬송가 공회에서 발행도니 찬송가에서도 보나르의 찬송 시가 일곱 편이나 실려 있습니다. (찬송가 90, 149, 203, 285, 335, 426, 467장), 신학적인 진리들을 참으로 뛰어납니다. 특별히 보나르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주제는 그리스도를 높이는 것과 인간의 교만함을 낮추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모든 사역과 찬송 작시와 저술에 있어서 오직 한 가지 목적을 품고 있었는데, 그것은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를 드리는 일이었습니다. 호라티우스의 펜을 통해서 흘러나온 것은 찬송시만이 아니었습니다. ‘눈물의 밤’(The Night of Weepng), '진리와 오류'(Truth and Error), '인간-그의 신앙과 세계'(Man: HIs Religion and His World) 등의 저술 활동을 통해 그는 교회를 위협하는 시대적인 조류에 대해서 계속 경고 했습니다 그는 거짓과 오류에 저항해서 용기 있게 투쟁했을 뿐만 아니라, 진리를 사수하기 위해서도 결연한 자세를 초지일관 유지했습니다. 경건 서적을 저술하고, 잊혀진 고전들을 발굴하여 재출판하는 일들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다 1887년 하나님의 품으로 갔습니다.

목차

서문
1. 살아 있는 사역의 중요성
2. 목회자의 진실된 삶
3. 과거의 잘못들
4. 목회자의 고백
5. 부흥을 위하여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