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초등학생을 위한 햇빛사냥. 2 : 사춘기에 접어든 제제 이야기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2) 상세페이지

소설 기타 국가 소설

초등학생을 위한 햇빛사냥. 2 : 사춘기에 접어든 제제 이야기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2)

구매종이책 정가9,000
전자책 정가6,300(30%)
판매가6,300
초등학생을 위한 햇빛사냥. 2 : 사춘기에 접어든 제제 이야기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2)


책 소개

<초등학생을 위한 햇빛사냥. 2 : 사춘기에 접어든 제제 이야기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2)>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2부 '햇빛 사냥'

세계적인 명작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2부 '햇빛 사냥' 제2권. 이 책은 10대가 된 제제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슬픔을 딛고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소년 제제 이야기가 아름답게 펼쳐집니다.

"제제, 네 태양은 슬퍼. 비 대신에 눈물로 가려진 태양. 넌 무엇보다도 삶이 아름답다는 걸 배워야 해." "그러니까 내 눈물이 마음속 태양의 빛을 적셔 버린다는 거야?" "그렇고말고, 내가 여기에 온 것도 너의 태양이 식지 않게 하기 위해서야." "아담, 그럼 우리 약속해. 그리고 함께 그 태양을 달구자."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1920년 2월 26일 브라질 히우지자네이루의 외곽에 위치한 방구 시에서 태어났다.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낸 그는 권투 선수, 바나나 농장 인부, 야간 업소 웨이터 등 다양한 직업을 전전하며 작가가 되기 위한 밑거름을 쌓았다. 1942년 작가로서 첫 발을 내디뎠고 1962년에 펴낸 '호징냐, 나의 쪽배'로 입지를 다졌다. 그에게 가장 큰 성공을 가져다 준 작품은 1968년에 발표한 '나의 라임오렌지나무'였다. 이 작품은 브라질 역사상 최고의 판매 부수를 기록했고 전세계 20여 개국에 번역 출간되었다. 그는 1984년 6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목차

4부 나의 꾸루루 두꺼비
1 돔발상어와 실패한 비스킷 던지기 싸움
2 타잔, 지붕의 아들
3 새집, 차고, 세베루바 아주머니
4 마누엘 마샤두 숲
5 아담이라고 부르는 나의 심장

5부 그리움
1 사랑
2 거룩한 사랑의 훼방꾼
3 별, 배, 그리움
4 이별
5 여행
6 다시 태양을 뜨겁게

옮기고 나서
사고력 쑥쑥 논술이 술술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