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참으로 아픈 경험을 통해 인생을 배워나가는군요. 애정결핍인듯.
여자아이들이 사춘기시절 격어볼만한 마음의 불안과 성적 호기심을 좀 과장된 설정에서 본것 같아 불편한 마음도 있었지만 그래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빠져 읽었네요. 상황상황마다 이성적이지 못하고 감정적으로 잘못된 선택을 하는것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그런것 같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청소년기 딸들이 있는 저는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
상당히 불편한 내용이고 우리나라 정서상 으로는 맞지않는 소설이였지만 의외로 재미나게 잘 읽었습니다...셰리든이 성장통을 잘이겨내고 성공한 인생을 살았길 바라고 싶네요
보편적인 정서에는 불편한 내용과 전개지만, 어찌 보면 그게 포인트가 아닌가 싶다. 예쁘고 재능도 있고 굳이 “저렇게” 살지 않아도 될 아이가 왜? 첫 단추를 잘못 꿰는 바람에 큰 대가를 치루게 되는 경우는 한국, 우리 주변에도 생각보다 많다. 당연하게도 그런 사람들은 말을 하지 않으니까. 1로 끝날것이 10으로 이어진다는 것 자체가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는 소리지만 현실은 개인의 선택으로 치부하니까. 물론 깊게 생각하라고 쓴 소설은 아닌것 같고 가볍게 읽기에는 내용이 무겁지만 나쁘지 않았다.
성장통이 너무 아프다
짜증나는 주인공 때문에 별 하나 깎임.
노이하우스 작품이라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구매했다가 추리소설이 아니라는 것에 첫째로 놀랐고 초반이 상당히 지루해서 두 번째로 놀랐습니다. 이주일 정도 다른 작가들의 가벼운 작품으로 웃으며 독서생활을 하다가 다시 손에 잡은 후에 느껴지는 새로운 몰입감에 세 번째로 놀라며 급 완독했습니다. 뭐라 할까 막장중의 막장 드라마이긴 제게는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소설이였네요.
여주인공의 남자들중 반이 유부남이라 읽는 동안 불편했다. 결혼한 상대방과의 밀회를 마치 한 소녀가 성장하며 격는 당연한 사랑의 아픔으로 묘사하는데 처음으로 이 작가분에게 살짝 실망했다. 이 작품의 끝은 더 공허하지만 이런 마무리가 더 좋을지 모르겠다. 별점은 3.5를 주고 싶지만 없어서 3점이다. 난 여주인공이 자신의 길에서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르면서 끝나길 바랬디만 그래도 상상으로 마무리하면서 나름 즐겁게 보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넬레노이하우스! 다소 불편한 소재로 돌아와 조금은 낯설고 공감하지 못할 내용들이라 책을 읽으면서 미간을 찌뿌리게 된 실망?스런 소설이었다. 허구성이 있다지만 10대가 겪어야 할 상황치고는.. 의아하면서도 무거웠다. 살인에 대한 소재가 아닌 인간의 욕망과 성욕.. 인간의 기본욕구에 대해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며.. 사람이 얼마나 지독스러운지도 느끼게 되었던 소설! 잔인하기도하고,어찌보면 최악의 소설이 될 수도 있을 소설! 그렇지만 넬레노이하우스..다음 소설이 기다려진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이후로 넬레노이하우스의 팬이 되어서 타우누스 시리즈는 다 읽었는데, 최근에 나오는 책들은 좀 실망이네요. 상어의 도시야 데뷔작이라서 그렇다 치지만, 이번 책은 예상했던 것과는 완전 다른 종류의 글인 것 같습니다. 아직 다 읽지 않아서 조금 조심스럽지만, 과연 끝까지 읽어야 할까 싶을 정도로 그냥 로맨스 소설 같은 느낌이네요 ㅡㅡ+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여름을 삼킨 소녀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