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수강생이 열광한 중국어 명강사, 송재복의 소리 학습법!
★ 이 책의 특징
1. 한자, 문법을 몰라도 중국어가 된다!
엄마가 아이에게 말을 가르칠 때 무엇부터 시작할까요? 글자? 문법? 아니죠. 알아 듣건, 못 알아 듣건 엄마, 아빠, 맘마, 쭈쭈 등 쉴 새 없이 말을 들려줍니다. 그러면 어느 사이엔가 그 말을 흉내 내어 따라하게 되지요. 바로 듣기부터 시작해서 말하기까지 연결됩니다. 아이가 엄마에게 모국어를 배우듯이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순서로 배우는 것, 이것이 바로 송재복 선생님이 말하는 ‘소리 학습법’입니다. 중국어를 배우는 이유가 회화에 있다면 글자는 잠시 미뤄두고 귀부터 열어보세요. 이 책은 회화의 기본이 되는 듣기와 말하기 중심의 책입니다. 듣고 따라 하다보면 귀가 트이고 입이 트이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복잡한 한자와 문법 때문에 초반부터 힘 빼지 말고, 말부터 배웁시다!
2. 초보자를 위한 진짜 첫걸음 책!
제목에 ‘첫걸음’이라는 말이 붙은 책을 펼쳐보면 초급 책이 맞나 의심이 들 정도의 학습량에 놀라게 됩니다. 시작부터 긴 회화문과 골치 아픈 문법, 복잡한 한자에 맞닥뜨리면 ‘역시 중국어는 어렵다’라고 쉽게 결론 내리게 되지요. 중국어가 어려운 게 아니라 문제는 나의 레벨에 맞는 책을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중국어 첫걸음 무작정 따라하기>는 쌩 초보자가 중국어를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꼭 필요한 내용만 담아 부담을 줄이고 이 책의 특징인 듣기와 말하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또한 글자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한자는 복습단계에서만 제시했습니다. 부담은 줄이고 효과는 배가 되는 진짜 첫걸음 책입니다.
3. 복습까지 완벽하게 책임진다!
책에는 학습 내용만, 복습은 알아서? <중국어 첫걸음 무작정 따라하기>는 핵심 문장들만 익히고 끝이 아니라, 마지막 마당에서 앞서 배운 내용들을 복습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구성으로 짜인 책입니다. 책 순서대로 따라 가기만 해도 500개의 핵심 표현이 입에서 술술 나오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응용까지 가능합니다. 책 구성뿐만 아니라 소책자, 저자 음성 강의, 예문 mp3 파일 등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여 최적의 학습 시스템을 구현한 것이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만의 독보적인 강점입니다. 중국어 초급자들에게는 진도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멈추지 말고 반복해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