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파푸아뉴기니 포토에세이 상세페이지

에세이/시 에세이

파푸아뉴기니 포토에세이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파푸아뉴기니 포토에세이 표지 이미지

파푸아뉴기니 포토에세이작품 소개

<파푸아뉴기니 포토에세이> "포토 에세이글입니다. 파푸아 뉴기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많이 들어보지 못한 나라이름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파푸아 뉴기니는 사실 근접한 나라인 호주나 뉴질랜드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역사적으로도 독일과 영국의 지배하에 있었다가 일본의 침략과 호주의 세력하에 있다가 1975년 최근에서야 독립을 하였습니다.
파푸아뉴기니는 사람들이 다정하고 인정이 많은 곳으로 어디를 가나 다정하게 도와주려고 하는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여행을 할 때 어떤 사람들을 만나는가는 매우 중요하며 가장 인상에 오래 남는 것도 역시 현지 사람들입니다.
현지에서 만난 여인의 강렬한 메시지가 인상에 남아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 누군가가 억지로 나의 것을 가져갔다거나, 돌려주어야 할 것을 돌려주지 않는다고 해도, 나는 다른 곳에서 그에 합당한 또는 더한 축복을 받을 수 있답니다. 하느님으로부터죠… 반대로 그 억지로 가져간 사람은 당장은 이득을 취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돈은 마치 수돗물에서 물이 마구 쏟아지듯 어디론가 계속 새어나가고 없어지죠.”
그리고 파푸아뉴기니를 떠날 때 경험담을 말해주던 비행기 옆 좌석의 프레드라는 남자분이 그 논리에 어울리는 이야기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요약을 하면,
“내 어머니는 아버지의 둘째부인이었는데 땅을 주었다가 어머니가 일찍 죽자 다시 그 땅을 빼앗아 가버렸죠.. 내가 사업상 좀 필요하다고 사정을 해도 돌려줄 생각을 안 했어요. 그런데, 그 아버지를 몇 년 후 용서하자, 그 옆의 땅이 헐값에 나와 그걸 사서 지금 호텔사업을 하게 되었죠” 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여인이 말했던 대로 프레드라는 남자는 다른 곳에서 축복을 받았습니다. 중요하고 귀중한 것을 남이 가져가도 우리는 결국 다른 곳에서 반드시 축복을 받는다는 그들의 아름다운 메시지가 이 여행에서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현지의 음식도 중요한데, 코코넛우유를 많이 넣어 만드는 식사는 영양도 풍부하지만 맛도 풍부하고 좋았던 것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생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나라! 그리고 순박한 삶이 묻어나는 시골등이 많이 기억에 남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조이박은 통역사 면허를 취득하고 한국에서 '인도 대사관 (Embassy of India)'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천 대학교 강사로 역임 후 미국에 이민하여 영어를 가르치고 통역을 했습니다. 영어 외에도 한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중국어등을 할 수 있는 그녀는 또한 "그냥 피는 꽃은 없습니다"와 "조이가 만난 중국"과 ‘조이가 만난 호주’ 와 ‘조이가 만난 캄보디아’ 와 “조이가 만난 방글라데시’ “조이가 만난 한국 파트1””조이가 만난 우즈베키스탄””조이가 만난 태국””보르네오 포토 에세이”"파푸아뉴기니 포토에세이"“No flower blooms alone”, “Joy met China”, “Joy met Australia”, “Joy met Cambodia”, and “Joy met Bangladesh”와 “Joy met Uzbekistan”, “joy met Korea”,”Joy Met Thailand”“Photo Essay of Borneo”"Papua New Guinea Photo Essay"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