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절대 열어 보지 마! 슬라이미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절대 열어 보지 마! 슬라이미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20%10,400
판매가10,400
절대 열어 보지 마! 슬라이미 표지 이미지

절대 열어 보지 마! 슬라이미작품 소개

<절대 열어 보지 마! 슬라이미> “절대 열어 보지 마!”
이런 경고가 적힌 소포를 받은 네모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포장을 뜯는데…….
저런! 네모가 소포를 열자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다!

네모가 절대 열어 봐선 안 되는 상자를 여는 순간, 끈적거리는 점액의 초록색 괴물 인형 슬라이미(액체 괴물)과 마주칩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죠. 조금 전까지 해가 쨍쨍했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죠. 게다가 빗물은 평소와 달리 끈적끈적 미끈미끈! 이 끈끈한 점액이 피부에 닿으면 신기한 일이 벌어져요. 네모와 친구 프레드는 이 인형을 잘 이용해 장난감을 만들면 백만장자가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슬라이미도 아이시처럼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징징댑니다. 과연 아이들은 슬라이미를 이용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요?


출판사 서평

독일에서 4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판타지 동화!
〈절대 열어 보지 마!〉 시리즈는 독일에서 〈해리포터 시리즈〉만큼이나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판타지 동화입니다. 1권에 이어 2권에서도 주인공 네모는 수상한 소포를 받는데 박스에는 ‘절대 열어 보지 말 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열 것인가 그대로 둘 것인가 고민하던 네모는 친구들을 불러 함께 박스를 열어 봅니다.
네모가 절대 열어 봐선 안 되는 상자를 여는 순간, 끈적거리는 점액의 초록색 괴물 인형 슬라이미(액체 괴물)과 마주칩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죠. 조금 전까지 해가 쨍쨍했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죠. 게다가 빗물은 평소와 달리 끈적끈적 미끈미끈! 이 끈끈한 점액이 피부에 닿으면 신기한 일이 벌어져요.
네모와 친구 프레드는 이 인형을 잘 이용해 장난감을 만들면 백만장자가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슬라이미도 아이시처럼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징징댑니다. 과연 아이들은 슬라이미를 이용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요?

〈교과 연계〉
초등 국어 3-1 9. 어떤 내용일까 10. 문학의 향기
초등 국어 4-2 1. 이야기를 간추려요 / 5-2 1.문학이 주는 감동, 11. 문학 작품을 새롭게
초등 국어 6-1 12. 문학의 갈래/ 6-2 11. 문학의 향기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샤를로테 하버작 글

일곱 살 때 처음으로 엄마의 타자기 앞에 앉아 책을 쓰기 시작한 이후 한 번도 글쓰기를 멈춘 적이 없었다. 최근에는 주로 시나리오를 쓰면서 『피파 페퍼콘의 엄청난 모험』과 같은 멋진 어린이 책 여러 권을 냈다. 휴가 기간에는 오토바이로 아프리카와 동유럽 지역을 돌아다니는 걸 즐긴다. 소포를 받으면 안에 무엇이 들어 있든지 좋아한다.

프레데릭 베르트란트 그림

브레멘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했다. 현재 베를린에서 삽화 작업을 하고 있으며, 뻔뻔스러운 예티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뱀파이어 그리고 창백한 해골과 함께 산다. 그의 작업실에는 몇 년 전부터 보낸 사람 이름은 없이 겉에 “절대 열어 보지 마!”라고 적힌 소포가 놓여 있다. 그는 그 말대로 소포를 절대 열어 보지 않는다. 보드게임, 애니메이션, 컴퓨터 게임,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작은 몬스터를 그리는 것과 고물 자동차를 몰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린 책으로는 『파라오,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 마요!』가 있다.

고영아 역

연세대학교에서 사회학을 공부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대학에서 7년을 공부하였으며, 독일 괴테문화원에서 최고 수준의 독일어 실력을 증명하는 GDS를 취득하였다. 옮긴 책으로는 『그레타 툰베리의 금요일』, 『고양이라서 행복해』, 『그 아이는 히르벨이었다』, 『내가 정말 바라는 건요』, 『수학 귀신』, 『난 곰인 채로 있고 싶은데…』, 『천둥 치는 밤』, 『펠릭스는 돈을 사랑해』, 『청소년을 위한 텐텐 경제학』,『학교가 두려운 아이 즐거운 아이』 등이 있다.

목차

1장. 소포가 또 왔다!
2장. 여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
3장. 슬라이미
4장. 엉망이 된 파티
5장. 어이없는 사고
6장. 온통 화나는 일투성이
7장. 기적이 일어나다
8장. 99% 수분, 1% 콜라겐
9장. 핀코프스키의 만능 슬라임
10장. 비밀을 지켜야 해
11장. 핀코프스키 & 파트너
12장. 불티나게 팔리는 슬라임 연고
13장. 카벨랴우 방송국
14장. 스튜디오에서
15장. 하루아침에 유명해지다
16장. 엄청나게 부자가 되다
17장. 레디 액션!
18장. 오다
19장. 갈수록 태산
20장. 오다는 어디에?
21장. 프레드
22장. 납치된 슬라이미
23장. 기적의 슬라임
24장. 새 슬라임 제조법의 비밀
25장. 동굴 안에서
26장.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