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원작 보고 트X터에서 사람들이 캐해하는 거랑 웹툰 보니까 그냥 작가님만 혼자 수가 미남수라고 박박 우기시고 세상 사람들은 전부 처연미인수로 먹는 트루먼쇼 같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수가 행동적으로 전형적인 그런 처연병약굴림미인수적이긴 한데 그래도 얼굴은 잘생겼다고 계속 나오는데…미남수 키워드 나오자마자 바로 미남수 키워드 단 걸로 기억하는데 행동이 저래서 그런가;; 작가님만 일단 미남수라고 하는데 대중적인 캐해는 미인수로 통하는 것 같음 여러모로 특이한 작품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피폐물이라는 장르 안에서 범죄는 어디까지 허용되는가? 사실 허용하고 말것도 없음. 범죄는 걍 범죄임. 그냥 우리 모두가 조금씩은 역겹고 정말로 문제가 되는 범죄를 좋아하는거임. 현실속 강간이든 창작 속 강간이든 강간은 강간이다.. 지금까지는 구분하면 되지~ 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것 같음.. 난 현실 속 강간에도 꼴릴 수 있는 사람인거임.. 내거 여남 소설에서 강간 *** 극혐하는 거는 이입이 더 되기 때문.. 훨쎈 더 현실같기 때문이다. 남남 이라는 수단으로 강간을 좋아하는 거임. 내가 남자였다면? 일반적으로 약자인 여자 입장에서 생각 못하고 훨씬 더 분별없이 강간포르노 소비했을 듯.. 뉴스 속 강간자들을 보고 씹***들 고추 분절시켜야돼라고 하지만 난 그 저녁에도 강간을 소비할 수 있음 의식안하려고 했던 것 같은데 오늘 좀 분명하게 생각정리하게됨. 창작에선 어느정도까지 허용이 되는가? 에서 누군가 강간을 보고 꼴려할 수 있음 취향일 수 있음. 근데 그게 문제가 되는 것도 맞음. 창작과 현실은 사실은 경계가 없다. 우리 뇌는 그런 것 인식 못 함..
호불호 갈리는거 이해가지만 필력이 미쳤고 기승전결도 미쳤고 중후반에 짜릿함까지 완벽 그 잡채 외전도 잔잔하니 너무 좋아요..!
순.애.는.맛.있.다 외전까지 긴장감을 놓치지못하고 보게되는 소설
일단 명성과 제 취향의 키워드에 3권까지 봤는데. 소설의 분위기는 참 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잠깐 눈돌리면 씬. 또 잠깐 눈돌리면 씬. ㅋㅋㅋㅋ 작가님이 씬을 꾸역꾸역 입에 넣어주셔서 좋습니다. 근데... 3권까지 봤는데도 서사는... 흠. 솔직히 지금까지 본 3권의 내용을 요약하라고 하면 딱 한 줄로도 설명 가능합니다. 끊어질 리 없는 학창시절의 인연들과 여러 장소에서 엎치락뒤치락한 씬, 그리고 멘탈이 무너지는 수와 그에게 집착하는 남자 셋. 끝... 사실상 스토리라 할 것도 없어요. 왜냐하면 스토리가 없는 걸요!!!! 근데 이런 맛에 또 보는 게 아니겠습니까? 저는 씬 범벅이라 오히려 좋습니다 ㅎㅎ. 밑에 분처럼 서사를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니;; 서사도 사건도 진전도 해결되는 것도 없는데 이게 9권은 진짜 좀 아니잖아 으아아아아 같은내용 계속 무한 반복이라 후반부 갈 수록 지겨움 감정선 걍 없고 9권임에도 서사가 없어 설정 값인 캐릭터 키워드만 둥둥 떠있음 그래서 엄청 작위적이고 몰입이 안됨... 캐릭터들이 생동감이 없음 특히 서해영은 '메인공'임에도 키워드 설정값만 존재하는 평면적인 공이라 작품에 매우 마이너스적 요인이 됨 가장 문제인거는 수캐릭터임 하는 행동에 의미도 목적도 무엇도 없음 그래서 사건을 벌어져도 내용적인 진전이 없음 하 얜 도망갈 생각도 없으면서 의미없는 산책을 쳐나가서 권수를 늘리는거야 복수도 아니고(***로만 복수 쭝얼쭝얼) 목적의식 없이 행동함... 목숨줄은 왜이리 질겨 하... 별장다시 돌아왔을 때 자살하고 새드엔딩 났으면 제로섬게임, 치킨게임에 어울리는 엔딩이네^^ 하면서 점수를 잘줄 수 있었을텐데 하... 여하튼 이미 늘어지던 전개가 이 이후로 심각하게 늘어짐;; 피폐물 못보는 사람으로 오해될까봐 첨언하면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명성에 비해 그렇게 피폐하지 않았으며 저는 굴림물에서 수 끝까지 두들겨 줘패면서 엔딩나는 작품도 애기공사랑꾼공이었네^^하면서 보는 사람임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은 피폐해서 초반엔 재밌게 봤으나 서사가 너무너무 없음... 대체 어디가 서사가 있다는 거임??? 독자에게 세뇌시키듯 9권 내내 nnn번째 회상나오는 아름다웠던 학창시절?? 그런데 현재에서는 감정서사가 9권 내내 진행이 없는데?? 이게 서사임????? 그나마 고태겸은 조금이라도 감정선이 있지만 이조차도 서사가 제로임 아니 서사와 감정선이 넘친다는 후기가 정말 이해가 안되네 하...만약 3권짜리면 점수 잘 줬을듯 하지만 이 매우매우 빈약한 설정값에 가까운 서사와 평면적인 캐릭터를 9권까지 진전없게 끌고오다니... 점수를 잘 줄수가 없다
처음: 해영아미쳣니내마음에서탈락 끝: 서해영.귀여워.
전 이런 정신병걸린 사랑이 좋아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논 제로섬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