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도서의 원어민 음성은 "원어민 음성 듣기" 챕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이용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운 신부의 지혜 The Wisdom of Father Brown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120) - 원어민 음성 낭독!
작품 정보
브라운 신부의 지혜
The Wisdom of Father Brown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120) - 원어민 음성 낭독!
* 세계 10대 명탐정 캐릭터
- "브라운 신부"의 탐정 추리소설의 캐릭터 창출!
===소설 특징===
1. 소설 제목 : 브라운 신부의 지혜
2. 영어 원제 : The Wisdom of Father Brown
3. 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영어 원어민(네이티브 발음) 음성 오디오북(다운로드 링크 제공)
===============
체스터턴의 소설은 많은 독자들에게 가장 높이 평가받는다.
런던 교외에서 벌어진 내전을 다룬 로맨스 〈노팅힐가(街)의 나폴레옹〉에 뒤이어 느슨하게 짜여진 단편집 〈별난 손님들이 모이는 술집〉과 인기 있는 우화소설 〈목요일의 남자〉를 발표했다.
그러나 소설을 사회적 가치판단과 결부시킨 가장 성공적인 예는 로마 가톨릭 교회의 사제 겸 탐정인 브라운 신부를 등장시킨 연작 〈브라운 신부의 결백 The Innocence of Father Brown〉(1911)·〈지혜 The Wisdom……〉(1914)·〈불신 The Incredulity……〉(1926)·〈비밀 The Secret……〉(1927)·〈브라운 신부의 추문 The Scandal of Father Brown〉(1935)이다.
그는 H. G. 웰스, 조지 버나드 쇼, 힐레어 벨럭, 막스 비어봄 등 다방면의 사람들과 우정을 나누었다. 1936년에 〈자서전〉이 나왔다.
<발라드 형식의 대가>
선동적인 작품 〈레판토〉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시 부문에서 발라드 형식의 대가였다.
그의 시는 배꼽을 잡게 할 정도로 우습거나, 아니면 당파색과 교훈적인 태도를 숨김없이 드러냈다. 그의 수필은 정말 가장 진지해야 할 부분까지도 불손한 태도로 교묘하고 역설적인 견해를 전개했다.
그는 〈다른 사람의 모자를 뒤쫓는 일〉이라든가 〈넌센스 옹호〉 같은 수필에서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듯하다.
〈넌센스 옹호〉에는 넌센스와 진실이 '진리가 내뱉는 2가지의 지고한 상징적 주장'이라거나 '삼단논법으로 사물의 본질을 이끌어내는 것은 갈고리 하나로 거대한 짐승인 리바이어선을 끌어올리는 것만큼 불가능하다'라는 등의 내용이 실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