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토익900점 이 영단어만 알면 OK 상세페이지

책 소개

<토익900점 이 영단어만 알면 OK> 새로 시작하자.
땀을 흘리되 지혜롭게 흘리자. 무작정 생 땀 팍팍 쏟는다고 영어가 되겠는가? 그냥 머리만 무뎌지겠지. 물 흐르듯, 바람 불 듯, 말도 흐르는 대로 흘러가게 놔두어야 한다. 그리고 그 흐르는 모양을 배우는 것이 이른바 우리의 공부이다. 말이 조금 길어졌다고 앞으로 뒤로 다시 앞으로 뒤로 꺾고, 자르고, 난도질해 옮겨가며 공부하는 것이 말 배우는 방법이라고 가르치는데, 시간이 남아도는? 그게 뭐 하는 짓인가? 문장 하나에 100단어가 넘는 경우도 많은데 그런 식으로 하자면 그런 긴 문장은 긴 밤을 꼬박 새워도 해결의 기미가 안보일 수도 있다. 당장 눈앞에 나타나는 순서대로 해결하고 넘어가야 한다. 꺾어 자르고, 넘기고, 뒤집고, 그럴 시간 없다. 나오는 순서대로 머리에 입력하고 마침표 나오면 뇌리에서 정리가 끝나는 과정이 정상이다. 쉬운 건 쉬운 대로 확실하게 빨리 이해하고 다음 단어로 넘어가면 된다. 듣고 이해하기는 더욱더 그렇다. 처음에는 한 단어씩 차례대로, 다음에는 두어 단어씩 묶어서 차례대로, 그 다음에는 서너 단어씩 묶어서 차례대로, 그 다음에는 대여섯 단어씩 차례대로.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라. 앞만 보고 나아가자. 이 책과 함께


저자 소개

진세영
어릴 때부터 영어와 함께 생활을 해온 영어광이다. 대학교를 미국에서 나와 살아있는 미국영어를 한국의 학생들에게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강남에서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토익, 토플 등 영어 교육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

머리말
Step 1-1일~10일
Step 2-11일~20일
Step 3-21일~30일
Step 4-31일~40일
Step 5-41일~50일
Step 6-51일~60일
판권 페이지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