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리얼생생 느낌 그대로 써 내려간, 100일 동안의 <용감무쌍 초긍정 왕초보 사장의 중개업 창업일기!>
기교나 흥미를 끌기 위한 거짓이나 꾸밈은 1도 들어가지 않은, 왕초보 개업 공인중개사의 지나치게 사실적인 <100일간의 중개업 창업 적응일기>입니다.
이 책은 18년 동안 전업주부로만 생활하다 처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4개월 정도의 부동산사무소 직원 생활을 거쳐, 무작정 공인중개사사무소를 개업하고 겪는 100일간의 중개일기를 기록한 글입니다.
저자가 하나하나 배우면서 겪는 개업 공인중개사의 길을 리얼하게 표현하여 다소 거칠거나 이해되지 않는 상황도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 부동산중개를 시작하려는 분들이나 예비 공인중개사분들께 다소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펴냅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좌충우돌 부동산중개 창업일기’를 통해 꼭 50부터 새로 태어난 것 같습니다. 하루하루 귀중한 시간들을, 나의 발자취를 남기고 싶어 일기쓰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작가 소개
■정 승현/ 72년생/ 서울/ 주부 공인중개사
現.대원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한 가정의 아내이자, 아들 딸을 둔 엄마. 전업주부 18년 동안 아이 둘을 키우면서 40대 초반부터 시작된 늦깎이 공부 생활. 42세에 일본어학과 방송대를 입학하고 4년제 졸업. 46세 관광 통역학과를 1년 동안 학원 다니면서 공부. 그 후로도 전산세무 회계학원에 다니면서 회계 1급 자격증 취득. 미용사 자격증취득. 아무튼 아이들이 고등학교 졸업쯤 나도 직장생활이 필요할 거 같아서 많은 도전을 했다.
그리고 끝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보자 하고 2년여 공부 끝에 자격증을 취득. 바로 취업이 되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직원생활을 더이상 하기 힘들어 몇 개월의 직원 생활을 청산.
제일 경기가 안 좋다는 시점에 <아무도 모르게>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오픈하고 좌충우돌 공인중개사의 길을 천직으로 알고 가고 있다.
■작가 정승현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dsyoonzzang0
리뷰
0.0
구매자 별점
0명 평가
이 작품을 평가해 주세요!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