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리뷰보고 안보려다 찍먹해봤는데 존잼.. 역시 취향은 사바사군요 전 좋았어용
할로윈님의 핏탕물 전 버전인거 같아요 ㅋ 핏탕물 재밌게 봤다면 이 작품도 추천 ㅋ
너무 잘 쓴글입니다~~ 간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읽었어요~감사합니다 ^^
개인의취향이니까 ㅎㅎ 저는 재밌었어요^^
여러분 아시죠? 이 판은 원래 취향 탑니다. 피폐물에 특히 공이 수 굴리는 거 + 헌신순정수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맛있었고요. 공 행동이나 가족 관련해서 이해 안된다는 리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그럴 만한 상황이었고 저는 납득이 됐습니다. 공이 너무 수를 사랑해서 너무 심한 짓도 못하고 적당히 맛있게 굴리다 마는데(쓰레기공 후회공 할 것도 별로 없는 수준) 별점 낮게 주신 분들 피폐 별로 안 보신듯.. 필력 감정선 다 좋아서 키워드 맞으시면 재밌을 거라 장담합니다.
공이 잘못이 많아요. 수는 굴리고 굴리다 결말엔 해피엔당인데. 암튼 불쌍하고 이해 안 되고 그랬어요.
수는 사이비처럼 공만 보는데 이유가 4권 중간까지도 안나오고 드디어 나왔나 했더니 에게게 스럽고 공은 머리가 없는지 오해를 만들어서 먹으면서 승질뿌려요. 피폐는 취향이라 괜찮은데 감정선이 이해가 안가네요 추가궁금점. SS급 염력인데 왜 못 날까요
내용 전개 수준이 너무 낮아요.. 주인공수 감정선도 그닥 이해안가고 인물들이 그냥 그 역할을 하기 위해 존재할뿐 모든게 다 작위적이고 허접함.. 딱히 설득력있는 스토리도 아니고.. 문학시간에 인물이 평면적이다 라는 설명을 이해하기 딱 좋은 작품이었어요... 한마디로 유치합니다. 찌통물을 기대했는데 막상 까보니 유치뽕짝... 설정만 있고 필력은 없는글
할로윈님 작품 중에 제일 별로 ㅠ 모든 등장인물이 짜증나기는 처음이네요 하나같이 다 이상해요 공 수도 제정신 아니고 감정 행동 모두 이해도 안갑니다 읽다가 제가 다 정신병 걸리는줄 수가 왜그렇게 맹목적인지는 보려고 참고 읽었는데 이게 뭐죠 ? ㅎ;;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라디오액티브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