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하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설입니다.. ㅠㅠ 인사이트 저도 함께 다니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비엘 리맨물을 이렇게 찐득하고 끈적하게 적어야만 했다 진짜. 이시훈 벨계 최고 로맨틱한 으른 섹시공임.... 이시훈의 고백은 벨계 최고 로맨틱한 고백 맞음.... 응...내 말이 맞음..... 온세상 금쪽공이 판치는 마당에 이런 으른 섹시공 주시면 그저 눈물 흘리며 먹을 수 밖에 K-직장인들 PTSD 오는 글이긴 하지만 오직 이시훈을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완독한 독자 올림
지금 2권 중간쯤인데 뒤에 이수 사랑 듬뿍받나요? 누가 좀 알려줘요...
이수가 사랑을 받아 들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야
재미있게 읽었어요. k직장인으로 야근장면나올때마다 내눈이 뻑뻑해지는 이분이..ㅜㅜ 필력에 비해 어법이 안맞는 부분(여쭈다, 뵈다, 처남...)이나 시점이 모호한 부분이 꽤 있어서 그 부분에선 몰입이 잘 안되었어요.
30대 중반의 직급 있는 둘의 연애라서 확실히 설레고 발랄한 느낌보다는 조금 어둡고 건조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건도 시의적절하게 치고 빠지는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공의 입장도 이해 가고 수의 입장도 이해가 가서 흥미롭게 볼 수 있었네요! 특히 고우재와 비슷한 위치로서 커버쳐준 수에게 애정이 갔네요. 재밌게 읽었습니다!65
수어매입장에서 변명해주자면... 그연말 옥상...공은 단순히 재벌에 대한 뒷담화에 발끈한거지만.. 단순한 연말인사지만 어쨋거나 수는 위로가되었고 이후로도 회사에서 유일하다시피한, 자신에게 호의를 보이는 공에게 마음이갔겠지요 하지만 그런 그도 역시 자신의 뒷담화에 가담하는게 충격이어서 일부러 틱틱거리며 공에게 시비를걸었는데 말마따나 거기서부터 꼬이게되었고.. 근데 이걸 수가 꼬리친다고 하는 리뷰들이있어서 흠.... 전 읽으면서 내내 폰 던질려다가 '대체 수 얜 언제 회사관두나보자' 오기가생겨서 참고 읽었구요ㅋㅋㅋㅋ 뭔가 굉장히현실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이라.. 이건 보면서 어느장단에 춤을춰야하나 싶었고, 극적인 카타르시스도없고 수의 상황과 행동의 답답함에 고구마백만개.. 돈이필요하면 걍 알바3개뛰면되지...라고 계속 생각하다가도 대학시절부터 10년을 바쳐온 일이니 그럴수있지,싶다가도..여튼 분노를 참고읽은거에비해 카타르시스가 너무 없어요. 마지막이멋있긴하지만 수가 당한거에비하면 너무.... 공은...할말하않.. 작가님은 후회공키워드를 반드시 넣으셨어야해요. 이건뭐 하 스팀오름.. 사람이 다 힘들면 자기생각만한다지만 결국 수가 더 대인배임..... 대체 수가 해준게 얼마야 공은 송곳같은 말만뱉어댔는데..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더 짙은 블루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