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쿨토 재밌게 봐서 구매했어요. 오쿨토보다 좀 얼기설기한 느낌이 있는데 키워드, 세계관이 흥미로워서 끝까지 다 읽었습니다.
진심 앉은 자리에서 다봤다 무슨 이렇게 잘 쓴 글이 다있담? 뭔가 영드 보는 느낌도 들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먹먹하고 차분한데 공수 감정선은 긴장감 넘침 넘나리 맛도리…절망적이고 막막한 상황에서 수가 단단하게 헤쳐나가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음 공수 꽁냥거리는 외전 더 필요해요ㅜㅠ
재밌게 읽었어요 둘이 행복해 보여서 좋아요 그렇지만 외전이 필요해요 작가님 제발요
신실한 무신론자에게 내리는 사이비러브코스믹호러 축복입니다
오쿨토 읽고 너무 좋아서 겨울의 이름까지 바로 사버렸는데 와... 진짜.. 와................ 정말 멋진 사이비종교미스터리소설 한편 읽었네요. 개성있는 캐릭터 하나가 전개의 중심이 된게 아니라서 더 인상깊었어요. 정보가 제한된 주인공과 함께 거대한 스토리의 흐름에 휩쓸린 기분이라 해야하나. 주인공의 정신이 약해지고 무력감을 느끼고 속으로 욕하고 웃다가 겁먹고 그걸 또 떨쳐내는 일련의 과정들을 옆에서 정말 생생하게 느꼈던거 같아요. 보통의 비엘소설이 공수의 자세한 설정이나 과거를 풀어주면서 그들의 힘으로 스토리를 전개한다면.. 겨울의 이름은 공수의 자세한 이야기는 여백으로 두는대신 루케오의 시점에서 함께 신전을 헤매고 생각모를 공에게 짜증도 내면서 이야기에 더 몰입할수 있었어요. 비엘보다는 일반 미스테리 소설 느낌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근데 저는 개큰호긴 해요. 전 어릴적에도 추리소설이나 괴기소설 읽을때 로맨스의 ㄹ만 보여도 환장했던 사람이라서요. 착즙하나는 자신있다는 소린데 그레도 외전이 나오면 좋으ㄹ거 가타요..
진심 외전이 필요합니다....제발....ㅠ
너무 재밌었어요 외전도 꽉찬 3000원짜리로 나오라라 믿어요...(제발)
찻장부터 끝장까지 크게보면 별거아니고 쉽게 끝내는것처럼 보일수있지만 앞의 내용을 가늠할수없고 그냥 흘러보낼수 없는 글이예요. 다시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좋아하는 소재라 구매했어요
추미스 좋아해서 재밌게 봤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겨울의 이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