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역시 작가님!!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귀여운 커플에게 일어난 엉뚱한 일이랄까요 어디선가 다시 만나 사랑을 하고 있을것만 같아요
남의일기도 잘 보고 있었는데 작가후기까지 남겨주시니 읽는 맛이 있어요
믿보작 작가님! 마음도 따뜻해지고 몽글몽글하고 재미있어요.
귀엽고 따뜻해요.. 작가님 특유 말솜씨가 웃음 나오게 만들어요 ㅋㅋㅋ 재밌게 읽었습니다.
좋네요 역시 ! 재밌게 봤어요
삭막한 시대의 동화같은 이야기
애정하는 유폴히님! 이번 작품도 최고에요❤️❤️ 제발 자주 신작 내주세요ㅠㅠ ---------읽고 추가합니다♡ 작가님 소설에는 신기한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써져 있는대로 글을 읽다보면 나도 모르게 그 인물들의 감정들에 이입하고 즐거웠다가 슬펐다가 다시 웃겼다가 또 다시 슬펐다가... 마음이 저릿하다가도, 다시 따뜻해지고. 그러다 몽글해지고.. 여운이 남아 한참을 눈물 그렁해진 채로 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이 세상 어딘가에 주인공들이 살아있을 것만 같고... 위로를 받게 되더라구요. 제가 극T라서 F같은 말로 위로해줘도 별 위안이 되지 않는 사람인데요.. 폴히님의 소설 속에서는 인물들이 건네는 말들에 저도 모르게 위로 받게 되네요. 틀림없이 오늘도. 너무 피곤했고.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 일 투성이라 마음 잡고 무언가를 읽을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 날이었는데 몇 줄 읽다보니 더 읽어볼까 싶었고 그러다 읽는 걸 멈출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서 결국 다 읽어버렸어요. 진짜 읽기 잘했습니다ㅠㅠ 이 소설은!!! 무조건!!! 꼭 끝까지!!! 그리고 작가의 말까지 읽으셔야해요. '문고리 근처에서 팔랑이는 찢긴 솜사탕 조각을 집어 들어 무심코 혀에 대어 보았어. 실타래처럼 뽀얗고 보드라운 것이 혀끝에서 사르르 녹아들었어. 달더라. 소름 끼치도록.' '세상엔 슬픔이 주는 위안이란 게, 진짜 있더라고.' 등등 읽다보면 무수히 많은 문장들을 형광펜 칠하게 되실거에요. 머리를 탁!하고 치며 깨우치기도 하고, 문장들에게 위로 받기도 하고. 어디에도 설명하지 못했고 이해받지 못했던 제 마음이 그 문장들한테 이해받는것같았고, 위로 받는 것 같았어요. 복잡미묘하고 엉켜있던 제 감정들이... 엉망이었던 마음 속 상태가... 가지런하게 정리되서 예쁜 문장들로 포장되어진 기분이기도 하고. 저랑 같은 감정을 꼭 느껴보시기를. 오랜만에 힐링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인데 미친듯이 몰입해서 읽게되네요. 읽고 난 직후라 횡설수설에 주절주절인데요. 결론은! 그냥요! 무조건 이현이와 은원이를 만나보시기를❤️❤️❤️ 밤새 읽은 시간이 너무너무 소중해지네요. 별점 백만점각입니다👍👍👍 두고 두고 곱씹고 싶은 문장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진짜 꼭!!! 종이책 기다릴께요!!!!
읽을 땐 동화같은 분위기여서 좋다. 읽고 나면 여운이 남아서 좋다.
유폴히가 유폴히 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어쩌다 내가 쟤 같은 애를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