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만화 보물섬-4
소장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25%9,000
판매가9,000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표지 이미지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작품 소개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만화 보물섬 4권. 대한민국과 프랑스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20년 앙굴렘국제만화축제 어린이만화 상 최종 후보로 노미네이트되었던 <우당탕탕 고양이클럽>이 다시 돌아왔다. 박윤석 작가의 두 번째 고양이 클럽 이야기,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이 출간되었다.

고양이 클럽에는 의젓한 쁠륨, 사랑꾼 슈피, 우직한 곰돌이가 가난한 고양이 집사 마리와 함께 산다. 고양이들은 나무 지팡이에 발톱을 갈거나, 종이 상자에 들어가 휴식을 취하거나, 쓰레기통을 뒤지거나, 꼬리잡기를 하며 잠시 잠깐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날마다 새로운 문젯거리를 만들고, 신선한 사고를 치는 데 사용한다.

사고뭉치 고양이들과 함께 사는 건 고양이 집사에게 언제나 벅찬 일이다. 하지만 이 고양이들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런데 이번엔 좀 다르다. 고양이들의 친한 친구들까지 총출동했다.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이 세계를 가로지르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거대 사건에 휘말린다. 집사 마리는 닥쳐오는 위기들을 잘 이겨낼 수 있을까?


출판사 서평

세상 어디나 고양이 클럽
저기 높은 산 너머 깊은 산골 마을에 고양이 쁠륨, 슈피, 곰돌이가 마리와 함께 산다. 그 이웃에는 마리의 친구 샤흘롯, 탕기, 리즈가 살고, 샤흘롯네 할머니가 산다. 그 할머니의 친구들이 살고 그 친구의 사촌 할아버지랑 그 할아버지의 친구들도 산다. 이 할아버지들이 자주 가는 까페 사장도 산다. 그 마을에 미미랑 카프티에랑 토미랑 무슈 김도 산다. 개성 강한 이웃들이 때로 생각이 달라 얼굴 붉히기도 하지만, 그러다가도 금세 웃으며 손 맞잡는 고양이 클럽 마을이다.
마을의 갑부 개, 봉고의 지하실에서 비밀 열차를 타면 캐나다 퀘벡에 사는 고양이 멜빵이를 만날 수 있고, 상자로 만든 타임머신을 타고 공룡 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면 15세기 유럽에서 건너온 쟈코모를 만날 수 있다.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이 있는 곳은 언제나 시끌벅적 요란하지만, 그곳이 바로 즐거운 고양이 클럽이다.

수채와 유화로 그려진 만화
눈썰미가 있는 독자는 책장을 넘기다가 이 만화가 어딘가 낯설다는 걸 알게 된다. 이 만화는 요즘 발표되는 만화들과 작업 방식이 다르다. 종이 위에 칸을 나누어 그린 선 위에 수채화로 채색을 한다.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이나 그림책에서도 컴퓨터 작업이 일반화된 요즘, 만화 위의 작은 칸 하나하나에 수채 물감으로 채색을 하는 작품은 찾아보기 어렵다. 박윤선 작가의 만화가 무척 촘촘하게 구성되고 아기자기하게 그려지기에 상당히 많은 수고가 필요한 작업이다. 덕분에 독자들은 이 책을 읽는 동안 무척 따뜻하고 편안한 색감의 만화와 만날 수 있다. 만화 한 꼭지가 끝날 때 페이지를 장식하는 작가의 유화 그림도 “고양이 클럽”의 특별한 독자 서비스다. 작가의 손끝으로 정성껏 그려진 이 책은 요즘 만화에서 만나기 힘든 다정함을 품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강 만화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은 딸기책방에서 기획한 ‘만화 보물섬’ 시리즈의 네 번째 책이다. ‘만화 보물섬’ 시리즈는 아이와 부모,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강한 만화로 구성되는 만화 문고다.
인터넷에는 공짜 만화가 흘러넘치지만, 정작 어린이에게 권할 만한 만화는 그리 많지 않다. 어른들과 함께 보는 만화가 아이들에게도 즐거움과 쾌감을 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 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화 보물섬’ 시리즈는 어린이 독자를 중심에 두고 창작된 만화들로 부모와 교사들이 안심하고 권할 수 있는 만화다. 이 시리즈는 어린이에게는 꿈과 휴식, 어른에게는 추억과 즐거움을, 가족에게는 대화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저자 소개

글그림 : 박윤선
1980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만화를 그렸다. 20대 후반 프랑스로 건너가 지금까지 그곳에 살며 만화를 그린다. 어린이 교양지 『고래가 그랬어』에 「우당탕탕 고양이 클럽」,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뿌뿌와 친구들」 등을 연재했으며, 만화책 『우당탕탕 고양이 클럽』 『밤의 문이 열린다』 『개인간의 모험』 『아무튼 나는 프랑스에 산다』 『수영장의 냄새』 『홍길동의 모험』 등을 출간했다. 프랑스어로도 많은 책을 출간했으며, 2019년과 2020년 연속으로 『홍길동의 모험』과 『우당탕탕 고양이 클럽』으로 앙굴렘국제만화축제 공식경쟁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다.

목차

고양이 클럽 파티
이상한 나라의 출장
SOS 멜빵이!!!
곰돌이의 약점
나 고양이 타임머신 만들어~!
어느 일요일의 곰돌이
어느 월요일의 쁠륨이
화요일의 슈피
이상한 집들이
곰돌이 허가증 ②
고양이 클럽은 어디에?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