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1: 롱런 상세페이지

잡지 건강/스포츠

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1: 롱런

창간호
소장종이책 정가15,000
전자책 정가30%10,500
판매가10,500

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1: 롱런작품 소개

<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1: 롱런> 《휘슬》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일상들을 스포츠의 렌즈를 통해 바라보는 하이브리드 매거진이다. 24시간 콘텐츠에 노출되어 있지만 '읽는 것만으로도 더 오래 달릴 힘을 제공하는 이야기는 드물다'는 문제의식에서 시작했다. 극복, 수용, 인내, 관계, 성취 등- 삶의 단면을 스포츠를 테마로 엮은 다양한 형태의 이야기와 이미지로 모아 선보인다. 그 시작이 될 창간호 [vol 01. 롱런]에서는 크리에이터, 배우, 뮤지션, 창업가, 스타트업 마케터, 작가 등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밀레니얼들의 롱런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출판사 서평

〈휘슬〉의 주제 ‘Transition’ 은 팀 전체의 공수전환, 즉 공격에서 수비로 혹은 기습 공격을 할 때처럼 태세가 완전히 바뀌는 때를 의미한다. 휘슬 또한 새로운 시대로의 전환을 알리는 잡지가 되기 위해 ‘Transition_전환'을 테마로 정했다. 삶의 여정 속에서 전환을 경험한(할) 여성 농구팀 돌핀즈(DOLPHINS)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돌핀즈’ 농구클럽은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여성 멤버들이 즐겁게 운동하는 생활체육클럽이다. 뿐만 아니라, 철학자 / 환경전문가 / 에디터 / 커피회사 마케터 등 다양한 에디터들이 스포츠가 자신의 삶을 얼마나 긍정적으로 바꿨는지 솔직하게 고백한다.
매거진 〈휘슬〉은 창간 직후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서울, 대구, 제주의 주요 독립서점에 릴레이 입고를 시작했다. 노사이드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nosidestudio.com)를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특별할인과 함께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과 릴렉스올로지 힐링타임 마스크팩을 정기구독자 한정 굿즈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저자 소개

노사이드 스튜디오 편집부
《휘슬》을 만드는 팀, 노사이드 스튜디오는 2018년 창단한 콘텐츠 프로덕션/에이전시입니다. 우리는 "ALL FOR ONE, ONE FOR ALL"을 미션으로, 모두의 승리를 위해 스포츠 정신을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가 그렇듯,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만들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하고 이를 새롭고 유쾌한 방식의 콘텐츠로 기획합니다. 읽고 보고 듣는 미디어를 넘어서, '실천하는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단행본 : 《인권과 스포츠》, 《나의 첫 번째 농구책》, 《마인드풀 러닝 : 케냐 이텐에서 찾은 나를 위한 달리기》, 《강팀 만들기》 등 4종
*최근작 : <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3 : 빌드업 (BUILD-UP)>,<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2 : 전환 (TRANSITION)>,<매거진 휘슬 whistle Vol 01 : 롱런>

목차

잡지도 스포츠다 - [편집장의 글] 정지원
지지하는 달리기 - 임선민
RUN 자영 LONG RUN 희서 - [인터뷰] 최희서
롱런은 신이 나야 하는 것 - 요조
자주 달리지는 않지만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 이인규
함께 달리는 즐거움 : 러닝메이트가 중요한 이유 - 손현
롱런은 트랙에 달렸다 - 박혜민
존버 이즈 마이 라이프웨이 - 박대인
가난한 팀의 생존전략 - 정희윤
무엇을 위해 달리지 않아도 좋아요. 지금을 느낄 수만 있다면 - 권용직
내 최선의 역사 - 이은진
명상과 달리기, 이것은 달리기가 아니다 - 박재용
롱런하는 이야기 창작자가 되기 위한 기초 훈련법 - 윤태오
경계를 넘나드는 달리기 - [인터뷰] 요조
달리기와 이야기 미스테리 《날개가 없어도》 - 태오
스포츠와 문학 사이 - [인터뷰] 설재인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