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고양이의 크기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고양이의 크기

소장종이책 정가14,000
전자책 정가25%10,500
판매가10,500
고양이의 크기 표지 이미지

고양이의 크기작품 소개

<고양이의 크기> 어느 날 3미터로 커져버린 고양이로 인해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그림책이다. 3미터 고양이는 우선 집에서 쫓겨나고 집사는 회사에서도 잘린다. 오갈 데 없는 고양이는 그러다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되는데... 과연 3미터 고양이와 집사는 사람들의 편견과 낯선 시선, 불편한 호기심을 넘어 지구에서 잘 공존할 수 있을까?

이 책은 아래 설정대로 해야 그림이 자연스럽게 보이고 작품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뷰어 설정에서 ‘가로모드에서 양면 보기(두쪽 보기)’를 설정하고 단말기를 가로모드로 해야 한다.


출판사 서평

『고양이의 크기』는 대사 없는 그림책이지만 탄탄한 스토리는 눈을 떼기 어려울 정도로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3미터로 커져버린 고양이가 등장하는 판타지에 현실적인 문제들도 담겨 있어 생각할 거리와 웃음과 눈물을 같이 전해준다. 화려한 색깔로 채워지지는 않았지만 고양이의 다채로운 표정은 독자들의 마음을 빼앗기에 충분하다. 이 책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텅 빈 얼굴에 스스로를 대입해 보게 되는 묘한 매력도 갖추고 있다.

이 책은 독립출판물 『고양이의 크기』의 개정판이다. 『고양이의 크기』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초판이 절판된 것이 아쉬워 이후북스의 출판 브랜드 이후진프레스에서 선보인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서귤
고양이를 먹여 살리기 위해 회사에 다닌다. 퇴근하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책 낸 자》, 《환불 불가 여행》, 《판타스틱 우울백서》, 《파리타임》, 《어피치, 마음에도 엉덩이가 필요해》, 《회사 밥맛》, 《인생은 엇나가야 제맛》, 《애욕의 한국소설》, 《디 아이돌》을 지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