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마블] 히스토리 오브 더 마블 유니버스 상세페이지

[마블] 히스토리 오브 더 마블 유니버스작품 소개

<[마블] 히스토리 오브 더 마블 유니버스> 마블 코믹스 80주년 기념작
단 한 권으로 80년 역사 완전 정복!

스토리 작가 마크 웨이드와 그림 작가 하비에르 로드리게즈가 저마다의 위상을 가진 채 서로 뒤엉킨 이야기들의 실타래를 엮어 마블 유니버스 태초부터 종말에 이르는 빈틈없는 서사를 완성했다. 단순히 마블 팬들이 기존에 알고 있던 중요 사건들을 모으기만 한 것이 아니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비밀들을 드러내고, 충격적인 진실을 폭로하며, 마블의 과거와 현재에 펼쳐진 수많은 가닥들을 연결 지은 것이다. 빅뱅부터 시작해 존재의 황혼까지 이어지는 이 거대한 서사시는 마블의 모든 중요한 사건들과 함께 각 시대 캐릭터들의 새로운 면면을 소개한다. 『히스토리 오브 더 마블 유니버스』에는 145쪽 분량의 만화 본편과 함께 백과사전보다 재미있는 87쪽 분량의 해설집이 수록되었다. 사건 위주로, 시간 순서에 따라 정리된 본편과 해설집을 읽다 보면 긴 세월 이어진 만화 속 세계관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서평

마블 코믹스 80주년 기념작
1939년 ‘타임리 코믹스’로 문을 연 이래로 캡틴 아메리카, 네이머, 휴먼 토치 등 수많은 히어로들을 창조하고, 흥행시켜 온 마블 코믹스의 세계관은 늘 우리가 현실의 창문 너머로 보는 세상을 그대로 반영했다. 이것이 마블 코믹스가 또 다른 이름, ‘창밖의 세상(The World Outside Your Window)’으로 불리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이유이다.

단 한 권으로 80년 역사 완전 정복!
스토리 작가 마크 웨이드와 그림 작가 하비에르 로드리게즈가 저마다의 위상을 가진 채 서로 뒤엉킨 이야기들의 실타래를 엮어 마블 유니버스 태초부터 종말에 이르는 빈틈없는 서사를 완성했다! 단순히 마블 팬들이 기존에 알고 있던 중요 사건들을 모으기만 한 것이 아니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비밀들을 드러내고, 충격적인 진실을 폭로하며, 마블의 과거와 현재에 펼쳐진 수많은 가닥들을 연결 지은 것이다! 빅뱅부터 시작해 존재의 황혼까지 이어지는 이 거대한 서사시는 마블의 모든 중요한 사건들과 함께 각 시대 캐릭터들의 새로운 면면을 소개한다!
히스토리 오브 더 마블 유니버스에는 145쪽 분량의 만화 본편과 함께 백과사전보다 재미있는 87쪽 분량의 해설집이 수록되었다. 사건 위주로, 시간 순서에 따라 정리된 본편과 해설집을 읽다 보면 긴 세월 이어진 만화 속 세계관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책:
『마블 테일즈: 어벤저스』 #1
『마블 코믹스 #1000』
『마블 코믹스: 창밖의 세상』

“마크 웨이드는 80년의 마블 역사를 긴밀하게 통합시키는 대업적을 달성했다!”
- 더 비트
“기존 팬부터 새로운 팬까지 마블 코믹스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 코믹 북 리전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 : 마크 웨이드 (Mark Waid)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마크 웨이드는 모든 주요 만화사들에서 거의 3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베테랑 작가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엑스맨」, 「카자르」, 「판타스틱 포」 등 그가 쓴 주요 작품의 이슈 수만 따져도 수천에 이를 정도인데, 그림 작가 알렉스 로스와 협업하여 만든 「킹덤 컴」은 아이즈너상 최고의 리미티드 시리즈 상을 수상했으며, DC의 「플래시」 시리즈에서도 오랫동안 스토리를 맡았고, 「슈퍼맨: 버스라이트」를 통해서는 강철 사나이의 탄생기를 새롭게 썼다. 붐! 스튜디오의 편집장이자 최고창작자로 3년간 일하면서 진행했던 「이리디머블」, IDW에서는 크리스 샘니와 협업한 「로켓티어: 종말의 화물」, 본인의 디지털 코믹 웹사이트인 스릴벤트에서 공개한 「인서퍼러블」 또한 대표작이다. 특히 크리스 샘니와 다시 뭉쳐 내어놓은 「데어데블」 시리즈는 아이즈너상을 수상하며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그는 레아 공주나 아치 같은 다양한 대중문화 캐릭터들로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마블의 「올뉴 올디퍼런트 어벤저스」를 통해 지구 최강의 히어로들에게 열린 위대한 새 시대를 집필했는데, 그 이야기는 「어벤저스」, 「챔피언스」 및 샘니와의 또 다른 공저작 「블랙 위도우」 등으로 이어진다.

그림 : 하비에르 로드리게즈 (Javier Rodriguez)
스페인 만화 작가이다. 미국 만화 시장에서는 주로 컬러리스트로 일하고 있다. 그가 작업에 참여한 주요 작품으로는 『배트걸: 이어 원』, 『데어 데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등이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앱으로 연결해서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닫기 버튼
대여한 작품은 다운로드 시점부터 대여가 시작됩니다.
앱으로 연결해서 보시겠습니까?
닫기 버튼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앱 다운로드로 자동 연결됩니다.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