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깨닳음. 동양풍에서 불호 리뷰 보고 피해 가면 나만 손해. 진심 재미있게 읽음!
뭔가.. 갈수록 불교설화 이야기처럼 되서 로맨스 섹텐 모두모두 증발되어 아쉽네요
너무 재밌었어요! 동양풍 세계관인데 되게 방대해서 얼하같은 느낌도 났고 구운몽같은 고전소설 보는 느낌도있었습니다! 특히 불교적인 요소가 많이나와서 정말 신화나 설화같은 느낌더 나는 책이였어요... 속도감있게 전개돼서 좋네여
아 진짜…. 도깨비들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고~~~~ 그리고 편사형, 너는 진짜 별로다. 너무… 비열하고 옹졸해. 등장하는 캐릭터 하나하나 다 특징이 잘 살아있어서 특히 좋았음. 그러나 메인 빌런인 기륭보다 편사형이 더 불호인건 왜일까?
솔직히 1권 절반까지는 무슨 얘기가 이리 허술하냐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부터 아, 정말 재미있어요. 특히 외전은 꿈처럼 신비롭습니다. 장편으로 나와도 좋았을 것을.
이벤할때 몰아쳐 살때 시간은 없으니 불호리뷰들 빠르게 훑어보곤 걱정되면서도 전권 구매갈겼는데 참 잘했다. 과거의 나. 진짜 대박급인데 왜 불호리뷰가 있나 어이둥절. 역시 책은 취향도 많이 타나봐요. 급발진 정사씬 이런 거 별로 안좋아하고 구구절절 멋들어진 서술도 그리 안좋아하는데 불호포인트로 딱딱 있어서 불안했거든요. 근데 열어보니 이게 왠 걸. 존x 개연성 있는 찐 운명적 커플에 진짜 놀라울 정도인 작가님의 해박한 세계관 지식이 꽉찬 서술은 한줄한줄 아껴가며 읽었어요. 다만 진짜 저도 극공감하는 불호포인트가 하나 있는데 (스포주의) 이 땡중들이 미쳤나. 어디서 갓한 우리 주인공께 장가 가실 분에게 죄를 묻나? 아니, 현실적인게 아니라 이쪽이 더 말도 안되는 거 같았어요? 눈앞에서 본인들이 믿는 신적 존재도 소환되어 돕는데 이게 개인 실수로 칠일인가? 죽은 자들이 많으니 주인수가 이에 책임을 느낀다는 서사를 위했던건지 고행을 주고싶으셨던건지 저도 영 납득이 안되긴했습니다. 계속 고민하다보니 저도 득도할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네. 여하튼 열받더라고요. 그래도 잠깐 나오신 석가님도 그렇고 신들은 다 매력적이고 멋져서 전 너무 잼나게 봤습니다. 너무 짧아서 아쉬울 뿐이에요. 물론 길었음 땡중들 설치는 꼴을 더 봐야했을테니 이쯤이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고.. 후. 외전 한권만 더 써주심 안되나요. ㅠ 알콩달콩 주인수님 아주 귀하게 지내시는거 보고파요.
진짜 재밌어요 외전 더주세요!!
재밌게 읽었어요. 거대한 세계관 속에서 세상 다 때려부수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사랑하는 두 존재의 이야기로군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사탄지엽(蛇呑之皣) : 흰 꽃을 삼킨 뱀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