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그녀가 돌아오다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그녀가 돌아오다

소장종이책 정가10,000
전자책 정가40%6,000
판매가6,000

그녀가 돌아오다작품 소개

<그녀가 돌아오다> 『이별에서』, 『롤라이 35se』의 저자 최지원의 신작 『그녀가 돌아오다』(좋은땅 펴냄)는 주인공 서형과 지선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그와 얽힌 음모들이 밝혀지는 과정을 통해 사랑의 의미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있다. 항상 행복한 순간, 즐거운 순간만으로 가득할 수는 없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것이 사랑임을, 『그녀가 돌아오다』를 통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서평

- 사랑과 희생, 그 의미에 대하여

누군가를 만나 사랑하는 것에 점점 현실적인 잣대를 두기 시작하고 상대의 작은 단점에도 쉽게 헤어지는 이들이 많은 요즘, 조금은 비현실적이지만 사랑한다는 것 그 자체의 의미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이별에서』, 『롤라이 35se』의 저자 최지원의 신작 『그녀가 돌아오다』(좋은땅 펴냄)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이별, 희생 등을 통해 사랑의 의미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있다.

주인공 서형과 지선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그와 얽힌 음모들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다양한 인물들의 시점에서 서술되고, 그렇게 하나씩 사건의 조각들이 모여 극적인 결말을 그려낸다. 특히 세밀한 인물들의 설정과 배경 묘사로 이야기 전체가 마치 영화처럼 머릿속에 그려지게 된다.
저자는 『그녀가 돌아오다』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이 겪는 어려움을 그려내면서, 역설적으로 독자로 하여금 사랑의 의미와 그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항상 행복한 순간, 즐거운 순간만으로 가득할 수는 없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것이 사랑임을, 『그녀가 돌아오다』를 통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 기욤 뮈소의 팬임을 자처하는 저자는 “기욤 뮈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사랑하며 살기에도 길지 않은 시간, 모두 사랑하는 삶을 살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자 소개

1975년 서울 태생.
직업은 번역가이며, 아마추어 밴드에서 드러머로 활동하고 있다.
2012년 『이별에서』(마이디팟), 2014년 『롤라이 35se』(마이디팟)를 발표하였다.
『그녀가 돌아오다』는 그의 첫 번째 종이책이자, 첫 번째 로맨스-스릴러이다.
(현재는 스릴러 '악몽의 여인'을 준비 중에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