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한 5-60화 정도 봤는데 등장인물들 행동들도 뭔가 다 작위적인 것 같고 감정선도 납득이 안가고 뭣보다 주인수의 매력을 잘 모르겠어요.........주인수가 사고하고 행동하는게 전혀 전직 조폭 같지도 않고.. 뭣보다 얘의 목표의식을 모르겠음. 얘가 왜 난데없이 빙의해서 목줄인 몸주인동생도 없는데 게이트에 연연하고 그러는지 납득이 안가요.
처음에 아래처럼 리뷰 남겼었는데, 설마하고 기대하면서 끝까지 읽고 나니 결국 아쉬운 점이 더 명확해져서 별점 수정해요. BL웹소설이지만 L이 거의 없어요ㅠㅠ 정확히는, 있긴 있는데... BL적인 요소가 있는 거지 BL은 아니네요. 따지자면 가족애...? 동료애...? 인데 독점욕을 곁들인...? L이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본편에서 사연, 태헌, 이사님, 선우 까지는 나름 진득히 엮인 것 같은데 그 외 멤버들까지 가족으로 묶이면서, 마치 물감 섞이듯이 연애 쪽 색이 선명해지기도 전에 탁해지더니 그냥 가족이 되었습니다... 예... 아쉽네요 ㅠㅠ 다같살 엔딩이라고는 하지만 이결이까지 10명... 솔직히 너무 많아서 좀 감정선이 깊어질 새 없달까? 연애 멤버/가족애 멤버 갈릴 줄 알았는데, 심지어 여캐인 민아린 씨 포함해서 무려 10명 대가족으로 묶이면서 그냥 외롭게 살았던 주인공이 외롭지 않게 다같이 살아가는 가족물이 되었어요ㅜ 다같살이 싫은 게 아닌데... 이런 식으로 에로스적 사랑 없이 완결날 수도 있군요. 처음이라 완결나고서야 알았네요. 이결이에겐 필리아, 스토르게적인 사랑만 보였어요. 개인적으로 bl소설은 판타지 세계관이든 뭐든 L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연재 기간 동안 두근두근하며 몇 번이고 재탕했던 작품인데, 결말을 알고나니 허탈해서 이제 재탕은 못할 것 같아요ㅠ 그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5년간 고생 많으셨어요. ---------------------------------------------------------- 왜 별점이 낮은지 모르겠지만 리디에서 재미있게 본 작품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작품입니당 인생 최초 헌터물 입문을 이환원으로 했는데 넘나 재미있고 캐릭터들이 입체적이라서 좋았어요!! 헌터물 대작 추천합니다
재밌긴한데 공들이 수에게 강압적으로 굴면서 자긴 아닌척구는게 좀 어이가없어요...수가 누구에게도 연애감정을 제대로 주지않으면서 키스는 다하고 다니는것도 뭔가싶구요. 다공일수작품은 원래 다 이런가요? 별개로 판타지쪽 스토리랑 설정은 재밌었습니다!
키워드가 취향이라서 가볍게 재밌게 읽었어요!ㅎㅎ
제 첫 인생작ㅠㅠㅠㅠㅠㅠ 얘들아 잘 살아야해ㅠㅠㅠ
다같살 좋아하는데 이건 좀... 김우진은 왜 자꾸 징징대는지 수가 오냐오냐 하는것 도 이상하고...다른 작들은 괜찮은데 유독 이 작품만 계속 튕김
나는 실제로 이걸 보고 쳐움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이런 환생은 원치 않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