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상세페이지

로판 e북 서양풍 로판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소장전자책 정가2,500
판매가2,500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연작 가이드

「알롯테 백작 부인의 절륜한 정략결혼」-후작의 딸 스왈벨루 가의 영애 카다시안느와 알롯테 가문의 백작 외동아들의 신분상승 복수물 결혼 로맨스.
「르모넬리 백작 부부의 발칙한 속사정」-신분상승한 노예 청년과 재회한 공작부인의 재혼 후 뒷이야기, 베일에 싸인 부부의 발칙한 속사정.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스무 살 청년 하인 체스왈라프와 여주인 공작 부인 사이의 불온한 사랑이야기.
「폭군 백작저 도련님의 아내가 되었습니다.」-흑세계의 신데렐라 노예의 딸 카탈레시스와 원수가 남편이 된 폭군 백작님과 운명으로 엮인 결혼생활 로맨스.
「성녀 비르카와 하급기사의 가짜결혼」-욕망 가득하고 늘 배가 고픈 아기 성녀님과 사랑에 빠진 하급 기사 알릴레우스의 역경과 고난의 로맨스.
「알버트 윈스위너 후작과 플랑드몽 백작 부인」- 미망인이 된 미모의 백작부인과 젊은 귀족의 죄악 같은 욕망과 사랑이야기
「타나루이스 공작가의 하녀 세레비나」-화란대국에서 잡혀온 노예 세레비나와 에스토니아의 혹스헤드 마을의 영주 타나루이스 공작의 동서양 결합 로맨스 판타지.「아크시렌토의 황후」-60세기 미래의 루이자나 황국의 황제 아크시렌토와 21세기 현생 인류녀 '이소담'이 만나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사랑이야기.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작품 소개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나에게는 이 귀족 가문의 후사를 이을 사내아이가 필요해요! 그 아이를 고아원에서 데려올까, 아니면 다른 곳에서 구할까 고민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공작 부인의 말에 체스왈라프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당돌하게 대답했다.

“그래요! 그럼 좋습니다. 그러면 언제부터 하면 되죠?”

무표정한 얼굴이지만, 얼룩이 씻기고 나니, 제법 잘생긴 얼굴이었다. 오늘은 옷을 갈아입으니, 더 자신의 모습이 낯설게 느껴졌다.

하인은 발길도 주지 않는 아주 고요한 밤이었다.

“그럼 뒤돌아요!”

마리렛뜨 부인이 명령 같은 말을 하자, 체스왈라프는 이번에도 무덤덤하게 뒤를 돌았다.
마리렛뜨 부인은 주섬주섬 옷을 벗었다.
이미 침실복으로 갈아입고 있어서, 얇은 레이스 치마 원피스 잠옷 한 장을 벗는 것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등 뒤에서 그녀가 옷을 벗으며 내는 스라락 스라락 소리만 그의 귓가에 들렸다.

“이제 눈을 떠요.”

그가 조심스럽게 침대 위로 올라와 눈을 떴다.
그녀의 눈에 30센티미터 앞에 쯤 그의 눈앞에 흐릿하게 보였다. 그리고 좀 더 눈을 깜빡이자, 램프의 불빛이 더 밝아지며, 그의 시야에 더 선명해진 마리렛뜨 부인의 모습이 비췄다.

“체스왈라프, 여자와의 경험은 있나요?”
“그걸…… 굳이 공작 부인께 말씀드려야 합니까?”

그녀의 입술을 가로지른 그의 입술이 촘촘하면서 더 격렬하게, 그녀의 입술을 집어 삼켰다. 호흡이 가빠오다가 다시금 키스가 멈추자 마리렛뜨 부인은 밭은 숨을 내쉬며 그를 마주했다.

“체스왈라프…….”
“주인님, 도와주세요. 시트를 치우셔야…… 하지 않겠어요?”


#공작 부인의 밤의 초대 #선 넘은 원 나잇 #백작의 도발, 청혼, 그리고 키스
#여주인과 하인의 은밀한 밤 #신분 상승한 하인과의 재회


저자 프로필

하이

  • 국적 대한민국
  • 수상 2001년 제1회 청소년문학콩쿨 장려상
  • 링크 블로그

2023.08.1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loveiiii
메일 l-o-v-e2025@hanmail.net

<로판물>
르모넬리 백작 부부의 발칙한 속사정 / 알롯테 백작 부인의 절륜한 정략 결혼/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 폭군 백작저 도련님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 성녀 비르카와 하급기사의 가짜 결혼 / 알버트 윈스위너 후작과 플랑드몽 백작부인 / 타나루이스 공작가의 하녀 세레비나 1,2권 / 아크시렌토의 황후 /아이리스의 향기

<현대물>
빌런 남자와 위험한 결계가 무너지는 순간 / 찬란한 계약 연애 /속 도위반 청혼 / 사랑한다. 너를 만난 그 순간부터… / 폭군 아이돌과의 S한 밤 + 파란 눈의 짐승남 / 이기적인 결혼 / 슈트를 입은 도련님과 젊은 메이드 / 로베르토 설리번의 여자 / 칼날 끝에 시린 눈빛, 그 남자 1,2권 / 크리스마스의 후견인 1,2권 / 열정의 선율 / 너의 달콤한 키스가 보여 / 약혼한 남녀, 결혼한 남녀, 이혼한 남녀 / 클래식 or 빈티지 / Dr. 류의 심장 1,2권 / 섹시한 파트너 / 후원자의 여자 / 갈망, 12월의 열애 外

<종이책>
불순한 상상 / 공개연애 / 우리 사랑할까요? / 말랑말랑 러브 / 남자가 되어 돌아온, 그 녀석 / 맹렬하게 사랑하라 / 스타일에 반하다 / 태양에 안기다 / 목마른 열병 /

<기타 시집>
아직도 꿈꾸는 여자 (ebook)


리뷰

구매자 별점

2.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