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재구매방지용) 왜그렇게까지화내는건지잘 몰입이 안됨…..그리고 원하는때에 원하는 반응이안나오니까 카타르시스가 없달까 노잼임
게임 많이 안함 러브.가 그닥 안궁금한 겜벨은 처음일세
그놈을 재미있게 봐서 이 작품도 봤는데 게임씬은 재밌는데 수가 공을 좋아하게 되는 과정이 부자연스럽고 상황들이 살짝 좀 어색한 느낌이.. 능글공은 좋아욤
1-2권은 너무 안 읽히긴 해요 거기다가 사건 중심이기도 한데 사건이 재미가 없음…. 악역들도 멍청하고… 질질 끄는 느낌이 많았어요 사건도 뭔가 빵 터지는 사이다 같은 해결도 아님 레이드나 스킬 묘사가 잘 안 나오고요 전 오히려 전작이 더 재밌었어요 ㅠ 그래도 스토리 자체는 이쪽이 탄탄한 거 같긴 함! 그나마 중간에 나오는 삽화들 덕분에 끝까지 봤슴다 전권 사기도 해서 아깝기도 하고.. 그리고 공은 순애 느낌이라 괜찮은데 수는 막 글케 매력 있진 않았어요 계속 읽다보니 오히려… 라임나무와 마하의 얘기가 궁금해졌음 다음 벨은 스킬 활용이나 레이드 같은 게 더 많이 나왔으면 ㅠㅠ
캐릭터들 납작하고 유치한 거 ㅇㅈ인데 전작보단 스토리 탄탄함 게임물 아니었음 안 보긴 했을 거 같지만 그래도 재밋엇네요
겜벨에서 연상여우공에 미쳐서 사러 왔어요 ^_^
으응여우공서정연이이곳에존재한다
와 수 진짜 비호감! 센척 오지고 피곤해여! 왜케 항상 화가 나있져? 작가님이 수를 까칠하고 좀 쿨한데 능력 있는 대충 그런 스타일로 만들고 싶으셨던거 같은데 그게 너무 오글거려욧! 처음 사건 등장했을 땐 흥미로웠는데 해결하는 과정이 별로 재밌진 않았어요ㅎㅎ이걸 굳이 이렇게? 싶을 때가 종종 있었어요! 잘봤습니당
행복하게 잘 살아라!
감정선보단 사건 위주로 흘러가는데, 이러면 사건이 설득력이 있어야되는데 작위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감정선이 약한거야 사건만 재미있으면 괜찮거든요. 근데 사건이 설득력이 없어요. 공수가 거의 예언자 수준입니다 말한건 다 이뤄져요… 많이 아쉬웟네요…ㅠ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라이벌 그만두겠습니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