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등록 bar*** 섹시하고 유머러스하고!존버합니다! https://twitter.com/adorablejin1204/status/1260786394818949121 2020.05.14 bak*** 헐 진짜 최고입니다ㅜㅠㅠㅠㅠ 2020.05.14 hoy*** 그림도 이쁘고 내용도 재미날거 같아요 기대됩니다 2020.05.14 lov*** 그림이 너무 예뻐요~ 기대됩니당 2020.05.14 sor*** 존잼스멜~ 넘 기대되요 2020.05.14 ado*** 키야 그림체맛집 리맨물좋아해서 기대됩니당 https://twitter.com/bljmt/status/1260726239423152129?s=20 2020.05.14 975*** 움직이는 이사님을 뵈니 더 기대가 되네요! https://twitter.com/zx97531/status/1260636296361336832 2020.05.14 woo*** https://twitter.com/qSeoEunJip/status/1260602030273425408?s=20 2020.05.14 200*** https://twitter.com/Romantic_sf/status/1260588649013485569?s=19 연애좀합니다! 완전 기대! 2020.05.14 fly*** 이사님이 비현실적으로 잘생겼어요 그림체 너무 이뻐요 트레일러 BGM이 뭔가 코믹물에 잘 쓰일것같아서 내용이 웃길지 궁금해요 https://twitter.com/everyda34270257/status/1260585454690357250?s=20 2020.05.14 pop*** 환생물이라 앞으로의 숨겨진 내용이 기대됩니다ㅋㅋ 북트레일러로 보니 또 새롭네요!! 2020.05.13 85r*** 리맨물 좋아하는데 그림체도 맘에 드네요~ 기대됩니다^^ 2020.05.13 hes*** 재미있을 것 같아요 https://twitter.com/seohapsang/status/1260561189655810048?s=21 2020.05.13 juy*** https://twitter.com/jjua3088/status/1260542698286710789?s=19 우리 이사님 이제 그만 꽃길만 걷게해주세요ㅠㅠㅠㅠ설동백 그만하면 됐다!! 2020.05.13 zps*** https://twitter.com/songeunsoo/status/1260536312081248257?s=20 2020.05.13 처음이전으로67891011121314다음으로
bar***
섹시하고 유머러스하고!존버합니다! https://twitter.com/adorablejin1204/status/1260786394818949121
2020.05.14
bak***
헐 진짜 최고입니다ㅜㅠㅠㅠㅠ
2020.05.14
hoy***
그림도 이쁘고 내용도 재미날거 같아요 기대됩니다
2020.05.14
lov***
그림이 너무 예뻐요~ 기대됩니당
2020.05.14
sor***
존잼스멜~ 넘 기대되요
2020.05.14
ado***
키야 그림체맛집 리맨물좋아해서 기대됩니당 https://twitter.com/bljmt/status/1260726239423152129?s=20
2020.05.14
975***
움직이는 이사님을 뵈니 더 기대가 되네요! https://twitter.com/zx97531/status/1260636296361336832
2020.05.14
woo***
https://twitter.com/qSeoEunJip/status/1260602030273425408?s=20
2020.05.14
200***
https://twitter.com/Romantic_sf/status/1260588649013485569?s=19 연애좀합니다! 완전 기대!
2020.05.14
fly***
이사님이 비현실적으로 잘생겼어요 그림체 너무 이뻐요 트레일러 BGM이 뭔가 코믹물에 잘 쓰일것같아서 내용이 웃길지 궁금해요 https://twitter.com/everyda34270257/status/1260585454690357250?s=20
2020.05.14
pop***
환생물이라 앞으로의 숨겨진 내용이 기대됩니다ㅋㅋ 북트레일러로 보니 또 새롭네요!!
2020.05.13
85r***
리맨물 좋아하는데 그림체도 맘에 드네요~ 기대됩니다^^
2020.05.13
hes***
재미있을 것 같아요 https://twitter.com/seohapsang/status/1260561189655810048?s=21
2020.05.13
juy***
https://twitter.com/jjua3088/status/1260542698286710789?s=19 우리 이사님 이제 그만 꽃길만 걷게해주세요ㅠㅠㅠㅠ설동백 그만하면 됐다!!
2020.05.13
zps***
https://twitter.com/songeunsoo/status/1260536312081248257?s=20
202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