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벤트

메인 이미지

영상 트위터222

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 dms***

    https://twitter.com/nothing_page_/status/1258469065590337536?s=21

    2020.05.08

  • sun***

    우와 진짜 재밌어요~~^^너무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2020.05.08

  • mod***

    개그라 술술 잘 읽혀요. 재밌습니다 https://twitter.com/BoLee67178723/status/1258703454882500608?s=20

    2020.05.08

  • ros***

    https://twitter.com/blanow3/status/1258698642732408832 능글공은 환영입니다

    2020.05.08

  • dan***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ㅋㅋ 동백이가 언제쯤 이사님의 사랑을 받아줄지 이사님 만큼 기다립니다

    2020.05.08

  • jul***

    그림체 완전 취향이네요~ 내용도 너무 재미있네요

    2020.05.08

  • whi***

    https://twitter.com/saranalemona/status/1258692530893230080 밥잘사주고 잘생긴 이사님 오에입니다..

    2020.05.08

  • siv***

    일단 그림체가 너무너무 예쁩니다 ㅠㅠ 스토리도 재밌을 것 같아 너무나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LUNA98028/status/1258689433202651136?s=19

    2020.05.08

  • khn***

    그림체 너무 예쁘고 중간에 그림 양은지 글 퇴사보고 이 웹툰그리시느라 회사 퇴사했다고 적으신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5.08

  • sod***

    트레일러만 봐도 공수 캐릭터가 어떤 성격일지 짐작이 될 정도로 그림체가 너무나 취향저격입니다. 이사님이 동백에게 저렇게 목 매는 데에는 분명 사연와 이유가 있을 것 같아서 스토리도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정주행 시작할게요 ☺︎ ☺︎ ☺︎

    2020.05.08

  • rid***

    그림 존잘이네요

    2020.05.08

  • 3du***

    그림체가 넘 이뻐요

    2020.05.08

  • akq***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caf_for/status/1258672369947701260?s=19

    2020.05.08

  • dor***

    그림체가 제 취향입니다!! 잘 볼게요 ㅎㅎhttps://twitter.com/rkddkwlz/status/1258670847767633920?s=21

    2020.05.08

  • sh1***

    그림체 진~~~~짜 맘에 드네요!! https://twitter.com/jjinjji32024952/status/1258670559128248321?s=21

    2020.05.08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