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등록 wbn*** https://twitter.com/ccgxiii/status/1258518041580548097?s=19 재밌어보여요 2020.05.08 lov*** https://twitter.com/lovemat78524165/status/1258515688089513984?s=20 기대됩니다! 2020.05.08 cai*** https://twitter.com/cain2212/status/1258509206442790913 재밌겠네요. 기대됩니다. 2020.05.08 tht*** 작화가 너무 예뻐요 기대됩니다!! 2020.05.08 ain*** https://twitter.com/rrorrorong/status/1258508963856789506?s=19 2020.05.08 jk8*** 재밌어보이네요 기대가 많이 됩니다! https://twitter.com/jk846/status/1258506953065549824?s=19 2020.05.08 end*** 빨리 보고 싶네요. 2020.05.08 ooo*** https://twitter.com/OTwsiubBbOR3Yw7/status/1258501601607610369 기대되요 2020.05.08 yuy***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dddddd12122/status/1258489153483751425?s=21 2020.05.08 sor*** 수가 귀여워요!! 그림체도 깔끔해서 기대됩니다. https://mobile.twitter.com/bgbKAoydqs52eTR/status/1258487370950643712 2020.05.08 jun*** 직진하는 이사님 넘 조으다 울회사 이사님이랑 바꿨음 회사 다닐맛 날텐데 크흑 ㅠㅠ 2020.05.08 dod*** 크으... 또라이 이사님...넘나 좋아요!!!!!!! 2020.05.08 juj*** 이사님 저두 밥 좀 사주시죠 제 취향이신데... 2020.05.08 adg*** 그림체 넘나 예뻐요ㅠㅠ 완전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JDkrolHaaQQ66lD/status/1258475332966866945 2020.05.08 swe*** https://twitter.com/nothing_page_/status/1258469065590337536?s=21 그림 예뻐요 ㅎ 특히 색감때문에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요 재밋을 거 같네요! 2020.05.08 처음이전으로272829303132333435다음으로
wbn***
https://twitter.com/ccgxiii/status/1258518041580548097?s=19 재밌어보여요
2020.05.08
lov***
https://twitter.com/lovemat78524165/status/1258515688089513984?s=20 기대됩니다!
2020.05.08
cai***
https://twitter.com/cain2212/status/1258509206442790913 재밌겠네요. 기대됩니다.
2020.05.08
tht***
작화가 너무 예뻐요 기대됩니다!!
2020.05.08
ain***
https://twitter.com/rrorrorong/status/1258508963856789506?s=19
2020.05.08
jk8***
재밌어보이네요 기대가 많이 됩니다! https://twitter.com/jk846/status/1258506953065549824?s=19
2020.05.08
end***
빨리 보고 싶네요.
2020.05.08
ooo***
https://twitter.com/OTwsiubBbOR3Yw7/status/1258501601607610369 기대되요
2020.05.08
yuy***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dddddd12122/status/1258489153483751425?s=21
2020.05.08
sor***
수가 귀여워요!! 그림체도 깔끔해서 기대됩니다. https://mobile.twitter.com/bgbKAoydqs52eTR/status/1258487370950643712
2020.05.08
jun***
직진하는 이사님 넘 조으다 울회사 이사님이랑 바꿨음 회사 다닐맛 날텐데 크흑 ㅠㅠ
2020.05.08
dod***
크으... 또라이 이사님...넘나 좋아요!!!!!!!
2020.05.08
juj***
이사님 저두 밥 좀 사주시죠 제 취향이신데...
2020.05.08
adg***
그림체 넘나 예뻐요ㅠㅠ 완전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JDkrolHaaQQ66lD/status/1258475332966866945
2020.05.08
swe***
https://twitter.com/nothing_page_/status/1258469065590337536?s=21 그림 예뻐요 ㅎ 특히 색감때문에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요 재밋을 거 같네요!
2020.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