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didehddddddd/status/1258238306757701633?s=19
그림체 너무 제 취향이에요~
2020.05.07
ooo***
https://twitter.com/qq00p1ov22/status/1258237754153959433?s=19 나 진짜 계속 보는 중인데 첫편부터 결제 구매해서 소장하길 잘했다고 생각함둥..ㅠ 지존 재미있는 것도 글쿠 설동백.... 뒤로 빼지만 말고 이사님한테 더더더 다가가잡..ㅎㅎ ㅠㅠ
lhy***
https://twitter.com/osdptLRrYfsCDEa/status/1258239081802153984?s=20
2020.05.07
yso***
https://twitter.com/love__0909/status/1258239961091825664?s=19 티저봤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2020.05.07
cof***
인기많네요~ 응원합니다~
2020.05.07
poo***
https://twitter.com/205901/status/1258238182673412101?s=21 참여합니당~
2020.05.07
koo***
https://twitter.com/w_w_w_vv/status/1258238860808433664?s=19 그림체 너모 좋아요!!!!
2020.05.07
so2***
https://twitter.com/so2been1/status/1258238833931350016?s=19
2020.05.07
edu***
https://twitter.com/didehddddddd/status/1258238306757701633?s=19 그림체 너무 제 취향이에요~
2020.05.07
ooo***
https://twitter.com/qq00p1ov22/status/1258237754153959433?s=19 나 진짜 계속 보는 중인데 첫편부터 결제 구매해서 소장하길 잘했다고 생각함둥..ㅠ 지존 재미있는 것도 글쿠 설동백.... 뒤로 빼지만 말고 이사님한테 더더더 다가가잡..ㅎㅎ ㅠㅠ
2020.05.07
jik***
https://twitter.com/bs3gae/status/1258237399487795205?s=19 지금보러갑니다~~숑~~~~~~~~~~~~
2020.05.07
jjy***
넘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7__8____/status/1258237780905222146?s=19
2020.05.07
one***
또라이공이네ㅉㅉ하면서도 광대가 솟구치고 있다. 8화까지무료라니! https://twitter.com/Dancing_in_Sep/status/1258236884565684224?s=20
2020.05.07
tte***
https://twitter.com/wdcvbnko/status/1258236966207979520?s=19 기대됩니다!
2020.05.07
pla***
그림체가 너무 예쁘고 전개가 설레여서 벌써부터 단행본으로도 나오길 기다리는중!!
2020.05.07
pak***
너무 귀엽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2020.05.07
moo***
수백년? 또라이 이사님 맘에 들어요 ㅎㅎ https://twitter.com/m77nm77n/status/1258235034068152322?s=20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