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벤트

메인 이미지

메인 이미지

메인 이미지

메인 이미지

메인 이미지

응모하러 가기 쿠폰 다운로드
기대평 이벤트 안내
  • -타인의 댓글 내용을 도용한 경우, 이벤트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일한 IP에서의 반복적 참여가 확인될 경우 응모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부정 참여 시, 사전 고지 없이 당첨 및 혜택 제공이 제한되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권 이벤트 안내
  • -이벤트 작품<WIND BREAKER>에 대해 3화를 감상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한 번에 일괄 지급됩니다.
  • -무료 이용권을 사용하여 대여한 작품은 사용 시점으로부터 3일 동안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급된 무료 이용권은 다운로드 시점으로부터 3일 후 자동 소멸됩니다.
  • -무료 이용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1회 발급이 가능합니다.
  • -무료 이용권은 카트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여러 화수 동시에 결제 적용이 불가하므로, 한 화씩 개별적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이미지

이벤트 바로 가기

메인 이미지

이벤트 바로 가기

메인 이미지

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 ul6***

    윈브레 원화전 너무너무 궁금해요 ㅠ ㅠ ㅠ ㅠ

    2026.06.26

  • pai***

    윈브레를 전시로 즐기고 싶습니다!

    2026.06.26

  • dhg***

    가고싶어요

    2026.06.26

  • gam***

    7월에 조금 시간이 나는데 갈 수 있다면 가고 싶습니다!!

    2026.06.26

  • uni***

    윈브레 원화전 기대됩니다.. 꼭 가고 싶어요!

    2026.06.26

  • sea***

    윈브레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죠!!

    2026.06.26

  • lan***

    한국에 온다는게 꿈같네요...너무 기뻐요 ㅜㅜ

    2026.06.26

  • ldy***

    한국에서 원화전을 볼 수 있다니!! 만화에서 작화를 좋아해서 원화 보는 것도 너무 좋아하는데 마침 한국에서 원화전이 열리니 꼭 가고 싶어요!! 타 작품의 원화전도 재밌게 보고 왔기에 제가 너무 애정하는 작품인 윈브레 원화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얼른 보고 싶어요 🫶🏻

    2026.06.26

  • lee***

    윈브레 원화전을 한국에서 개최하게 됬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습니다! 매번 일본에서 원화전을 하는 것에 대해 너무 슬펐어요...ㅠㅠ 이번 원화전 정말정말 기대되고 정말 설렙니다! 이번 원화전으로 윈브레의 인기가 더 상승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시 한 번 한국에서 원화전을 개최하게 되어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6.06.26

  • rla***

    원하전 일본에서만 항상 열려서 한국인으로서 매우 비통했는데 드디어 오타쿠의 성지인 홍대에서 원하전을 열어주다니 너무 감격스러워서 눈물도 안나옴 그냥 가서 내 지갑을 제물로 바칠 준비가 벌써 되어있음. 애니 보고 바로 만화책으로 달려와서 꾸준히 본지 벌써 1여년.... 원화의 감동은 애니와 또 달라서 가서 눈물 박박 흘려줘야함. 명장면(사쿠라vs엔도) 나오는 순간 그 장소에서 영영 헤어나오지 못할거 같음.... 짖짜 너무 기대된다....

    2026.06.26

  • dla***

    원화전 어떨 지 궁금하돠~

    2026.06.26

  • su0***

    윈브레 원화전 완전 기대됩니다!!

    2026.06.26

  • pan***

    완전히 기대됩니더.너무너무가고싶아요 진짜로저가아니면안돼요

    2026.06.26

  • jee***

    원화전ㅜㅜ 윈브레 시작하고 처음으로 열리는 전시회라 기대도 되고 꼭 가고 싶어요~

    2026.06.26

  • itb***

    일본에서 전시회 열린 거 보고 부러워 미칠 것 같았는데 한국에서도 개최해준다니 꿈만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하고 푹 빠져있는 작품인데, 무려 국내 원화전 개최라니.... 작가님과 모든 관계자, 주최측 분들께 큰절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설레서 잠 못 잘 것 같고요..... 마을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우리 보후우린 애기들을 전시회에서 한층 깊고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에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록 사인회는 또 떨어졌지만....ㅜ.ㅜ 전시회라도 가서 한껏 즐기고 오고 싶어요!!

    2026.06.26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