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시말 (하)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시말 (하)

구매종이책 정가14,000
전자책 정가9,800(30%)
판매가9,800


책 소개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시말 (하)> 설마 게임이 계속되고 있었던 건 아니겠지―.
분노와 슬픔을 가진 채 연회의 장으로 나서게 되는 교고쿠도.
드디어 공개되는 연회의 경악할 진상.
과연 이 연회를 마련한 자는 누구인가.

‘백귀야행(교고쿠도) 시리즈’의 일곱 번째 이야기.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시말》


출판사 서평

설마 게임이 계속되고 있었던 건 아니겠지―.
분노와 슬픔을 가진 채 연회의 장으로 나서게 되는 교고쿠도.
드디어 공개되는 연회의 경악할 진상.
과연 이 연회를 마련한 자는 누구인가.

죽는 건―무섭나? 나도 죽는 건 무섭네―.
세상에 무서운 것이 있을 리 없는 폭주 형사 기바는 이 말만 남겨둔 채 실종된다. 기바의 후배 형사 아오키는 기바의 부재에 대한 상실감을 안은 채 그의 행방을 수소문하던 중 한류기도회의 습격을 받고 정신을 잃는다.
한편 한류기도회의 표적이 되어 장미십자탐정사에 몸을 숨긴 아츠코와 후유는 그곳을 습격한 일당들에 의해 납치되고 에노키즈는 그들을 쫓아갔으나 행방불명이다.
성선도와 한류기도회, 길의 가르침 수신회와 조잔보. 점점 그들의 음모가 드러나게 되면서 연회는 절정으로 다다르게 되는데―. (상권)

납치된 아츠코의 행방을 알 수 없어 혼란의 연속인 도리구치. 에노키즈의 행방불명 속에 오리사쿠 아카네의 살해사건 진상 조사를 의뢰받은 탐정 조수 마스다. 기바의 실종 이후 한류기도회의 습격을 받아 사흘간의 기억이 사라진 아오키. 이들은 혼란과 분노 속에서 현기증 언덕에 올라선다.
이즈의 니라야마 깊은 산속으로 나누어 들어가는 성선도와 한류기도회 잔당들. 더러운 옷차림의 아이들을 이끈 란 동자와 조잔보 일행. 니라야마 깊은 산속에서 이들이 맞게 될 접점은 무엇인가.
설마 게임이 계속되고 있었던 건 아니겠지―. 분노와 슬픔을 가진 채 연회의 장으로 나서게 되는 교고쿠도. 드디어 공개되는 연회의 경악할 진상. 과연 이 연회를 마련한 자는 누구인가. (하권)

‘백귀야행(교고쿠도) 시리즈’의 일곱 번째 이야기, 드디어 공개되는 연회의 경악할 진상.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시말》

제130회 나오키상을 수상하며 현재 일본의 각종 미디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미스터리 작가 ‘교고쿠 나쓰히코’의 대표작 중 하나인 ‘백귀야행 시리즈’는 한국에서 ‘교고쿠도 시리즈’라는 애칭으로 많은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작품이다.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시말》은 ‘백귀야행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이자 《도불의 연회 – 연회의 준비》편의 결말 이야기다. 교고쿠 나쓰히코의 일본 문단 데뷔작이자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인 《우부메의 여름》은 출간과 동시에 일본의 정통 미스터리계에 찬반양론의 대선풍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의 문제작으로 떠올랐다. 《우부메의 여름》을 시작으로 《망량의 상자》, 《광골의 꿈》, 《철서의 우리》, 《무당거미의 이치》, 《도불의 연회》 등으로 계속 작품이 연이어 출간되며, ‘요괴 시리즈’로도 불리며 큰 인기와 독자의 사랑을 받는다. 또한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조연들을 주인공으로 한 《백귀야행 음》과 《백귀야행 양》, 본편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에노키즈’의 이야기를 그린 《백기도연대》까지, 그 엄청난 양과 촘촘하게 짜여진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방대한 시리즈이기도 하다.

“이 세상에 이상한 일 따위는 없습니다.”

이제는 ‘일본의 현상’이 된 교고쿠 나쓰히코는 ‘백귀야행 시리즈’에서 ‘추리소설’이라는 형식을 빌려, ‘이상한 일’로 인식되고 표현되는 초자연적인 현상 혹은 그 세계관을, 뇌와 신경, 양자역학과 물리학, 기독교와 불교를 비롯한 각종 종교와 심리학 등과 같은 과학적이고 이성적인 세계관, 그 모든 것의 역사적 맥락과 일본에서 전승되는 요괴들을 모티프로 차용하여 설명함으로써, “존재해야 할 것만 존재하고, 일어나야 할 일만 일어나는 것”임을 설파하고 있다. 더불어 초자연적인 세계관과 이성적이고 과학적인 세계관 사이에서 방황하고 갈등하며 때로는 아파하는 존재들의 치유를 함께 모색한다.


저자 프로필

교고쿠 나쓰히코 京極 夏彦

  • 국적 일본
  • 출생 1963년
  • 경력 국제일본문화연구센터
  • 수상 1996년 제49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장편부분)
    1997년 제25회 이즈미쿄카문학상
    2003년 제16회 야마모토 슈고로상
    2004년 제130회 나오키상

2018.02.0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지은이 | 교고쿠 나쓰히코 (京極 夏彦)

1963년 홋카이도 출생. 소설가 겸 디자이너.
요괴소설의 일인자로 불리는 교고쿠 나쓰히코는 디자인 학교를 거쳐 디자인 사무소, 광고대리점에 근무한 후, 독립해 친구와 디자인 회사를 설립하여 지금도 활발히 활동하는 아트디렉터이기도 하다. 그는 자신의 작품인 ≪루가루loup-garou≫뿐 아니라 온다 리쿠, 아야츠지 유키토 작품의 표지장정을 직접 디자인하기도 했다. 계간잡지 ≪괴怪≫의 책임편집을 맡고 있으며 더불어 국제일본문화연구센터에서 일본의 괴담문화 성립과 변천에 관한 학술적 연구도 하고 있다. 그의 작품 중 ≪웃는 이에몬≫, ≪우부메의 여름≫, ≪망량의 상자≫가 영화로, ≪속·항설백물어≫, ≪망량의 상자≫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는 등 현재 일본의 각종 미디어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미스터리 작가이다.

1994년 직접 출판사로 들고 간 원고 ≪우부메의 여름≫이 전격 출판되며 일약 소설가로 데뷔했다. 1996년 ≪망량의 상자≫로 제49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장편부분) 수상, 1997년 ≪웃는 이에몬≫으로 제25회 이즈미쿄카문학상 수상, 2003년 ≪엿보는 고헤이지≫로 제16회 야마모토 슈고로상 수상, 2004년 ≪후·항설백물어≫로 제130회 나오키상 수상 등 명성만큼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작품으로 그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우부메의 여름≫, ≪망량의 상자≫, ≪광골의 꿈≫, ≪철서의 우리≫, ≪무당거미의 이치≫, ≪도불의 연회-연회의 준비≫, ≪백귀야행 음≫, ≪백귀야행 양≫ 등의 ‘백귀야행 시리즈’와 ≪서루조당 파효≫, ≪웃는 이에몬≫, ≪엿보는 고헤이지≫, ≪항설백물어≫, ≪속·항설백물어≫, ≪싫은 소설≫, ≪죽지 그래≫등이 있으며, 요괴연구가 다다 가쓰미와 함께 ≪요괴도감≫을 펴내기도 했다.

옮긴이 | 김소연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하고, 일본어를 부전공하였다. 현재 출판기획자 겸 번역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 다카무라 가오루의 《리오우》, 교고쿠 나쓰히코의 《우부메의 여름》외 백귀야행 시리즈와 《웃는 이에몬》, 《싫은 소설》, 《서루조당 파효》, 유메마쿠라 바쿠의 《음양사》 시리즈와 하타케나카 메구미의 《샤바케》 시리즈, 미야베 미유키의 《마술은 속삭인다》, 《드림버스터》, 《외딴집》,《혼조 후카가와의 기이한 이야기》, 《괴이》, 《흔들리는 바위》, 덴도 아라타의 《영원의 아이》 등이 있으며, 독특한 색깔의 일본 문학을 꾸준히 소개, 번역할 계획이다.

목차

제5장
제6장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백귀야행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