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영어문고 레미제라블 상세페이지

리디 info

* 본 도서는 본문이 모두 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책 소개

<영어문고 레미제라블> 《레 미제라블》(Les Misérables)은 1862년에 프랑스의 작가 빅토르 위고가 쓴 장편 사회소설로, 잘 알려진 19세기 소설 중 하나다. 레 미제라블은 ‘불행한 사람들’ 이라는 의미이며 우리나라에서는《장 발장》으로 소개되었다.

인도주의적 사상에 바탕을 둔 서사시적 작품이며 대표적인 낭만주의 문학 중 하나이며, 18세기 혼란했던 프랑스 정치, 사회 모습을 예리하게 파헤친 사회소설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랑스 민중들의 비참한 삶과 1832년에 있었던 프랑스 시민혁명을 소재로 하였으며 사회개혁의지를 보여주는 사회소설이다.

장 발장은 빵 한 조각을 훔쳐 19년간 감옥에서 복역한다. 출옥하지만 전과자라고 아무도 돌보지 않는 그를 미리엘 주교는 숙식을 제공해 준다. 하지만 미리엘 주교의 집에서 은식기를 훔쳐 달아나고 헌병에게 체포되었을 때 주교는 자신이 준 것이라고 증언하여 그를 구해주고 은촛대를 준다. 이를 계기로 장 발장은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사업을 하여 재산을 모으고 시장으로까지 출세한다. 하지만 은촛대를 훔쳤을 당시 장 발장을 체포하였던 경감 자베르만은 끈질기게 그를 의심하며 쫓아다닌다. 이때 한 사나이가 장 발장으로 오인되어 체포되자 그는 자수하여 사나이를 구하고 감옥에 간다. 탈옥한 장 발장은 과거 도움을 주었던 여공을 찾아가고 그녀는 죽으면서 딸 코제트를 부탁한다. 하지만 장 발장은 다시 체포된다. 다시 탈옥한 그는 코제트를 데리고 파리로 도망가고 예전과 같은 성공을 누린다.


출판사 서평

영어로 읽는 세계명작 50은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엄선하여 시리즈로 구성하였다.
자신이 원하는 뷰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어 독자들이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표지나 구성을 새롭게 하여 읽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을 뿐 아니라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하였다.
영어로 읽는 세계명작 50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명작을 영어로 읽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뿐 아니라 영어실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저자 프로필

빅토르 위고 Victor-Marie Hugo

  • 국적 프랑스
  • 출생-사망 1802년 2월 26일 - 1885년 5월 22일
  • 경력 프랑스 학술원 의원
  • 데뷔 1822년 시집 오드
  • 수상 레지옹 도뇌르 훈장

2015.03.1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Victor-Marie Hugo

빅토르 마리 위고 (Victor-Marie Hugo , 1802년 2월 26일 ~ 1885년 5월 22일)는 프랑스의 시인, 소설가, 극작가이다.

1802년 2월 26일 브장송에서 태어났다. 군인으로 나폴레옹의 휘하에서 출세가도를 달려 장군까지 진급한 아버지를 따라 어린 시절부터 프랑스, 이탈리아, 에스파냐의 여러 도시로 이사를 다녔다. 부모님의 불화로 어머니는 1812년부터 가족을 데리고 파리에 거주하였고, 그는 1814년부터 기숙학교 교육을 받았다. 1822년 소꿉친구인 아델 푸셰와 결혼했으며 처녀시집 《오드》를 간행했다. 희곡 《크롬웰》(1827)과 시집《동방시집》(1829)을 간행하고 문단의 총아가 되었다. 하지만 수많은 여자들과 관계가 복잡했으며 1845년에는 간통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기까지 한다.

1848년에 2월 혁명이 일어나자 위고는 보궐 선거에서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다. 1851년에는 루이 나폴레옹(나폴레옹 3세)의 쿠데타에 반대하여 국외로 추방을 당하였다. 1859년에 루이 나폴레옹이 사면령을 내렸지만, 이를 거부하고 여전히 망명지에 남아 있었다. 이 망명기간이 인생에서 가장 충실한 시기였으며, 파리에 돌아온 이후에 발표한 대부분의 작품이 이 시기에 집필된 것이었다. 1885년 5월 19일 사망했으며 국장의 예를 받았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영어로 읽는 세계 명작 50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