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바람의 거리 상세페이지

바람의 거리작품 소개

<바람의 거리> 파리의 어두운 골목이 이어진 거리의 이름은 '네 개의 바람의 거리'이다. 거리에서 혼자 살면서 쓸쓸하게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 앞에 길 잃은 고양이가 나타난다. 주변을 두리번거리다가 우연히 화가의 집 안으로 들어오게 된 고양이. 화가는 지쳐 보이는 고양이를 발견하고, 친절하게 우유와 빵을 준다. 그리고 고양이의 목줄을 보고, 잃어버린 주인을 찾아 주려고 한다. 그리고 찾아낸 것은 예기치 못하게도 화가 자신과 관련되어 있다.


<추천평>
"지극히 짧은 단편 소설로, 길 잃은 고양이가 낯선 화가의 집을 찾아 오는 것으로 시작되고, 다음날 작은 사건이 하나 일어나는 것으로 작품이 마무리된다. 고양이와 주변 풍경에 대한 섬세한 묘사가 전문 화가였던 작가의 이력을 잘 드러내고 있다. 마지막 오묘한 반전도 읽은 재미를 남긴다."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저자 소개

로버트 윌리엄 챔버스(Robert William Chambers, 1865 - 1933)는 미국의 작가이자 화가이다.
청소년기와 젊은 시절 챔버스는 파리에서 미술 교육을 받고, 다양한 잡지와 화랑을 통해서 미술 작품을 발표했다. 그러나 1887년 돌연 집필 작업에 몰두해서, "4분의 1 In The Quarter"를 발표했다. 이 소설집 속에 등장하는 "노란색의 왕 The King In Yellow"라는 단편이 가장 유명한데, 상상 속 희곡이 존재하고 그것을 읽는 사람은 모두 미친다는 특이한 설정을 가지고 있다.
이후 미술 작품 활동과 집필을 병행하던 챔버스는 1924년 역시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소설 집필에 전념하기 시작했고, 유명한 역사 소설들을 발표했다. 이 중 프랑스-프러시아 전쟁에 대한 3부작인 "붉은 공화국 The Red Republic" (1895), "로레인 Lorraine" (1898), "제국의 잿더미 Ashes of Empire" (1898)가 가장 유명하다. 중장년 시기까지는 주로 대중적 흥미에 부합하는 소설을 집필했지만, 말년에 들어서는 초기의 기괴한 상상력과 설정을 가진 단편 소설들을 많이 발표하기도 했다.

목차

표지
목차
prewords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6 (추정치)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