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은가면, 방문객 (영한대역) 상세페이지

외국어 일반영어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은가면, 방문객 (영한대역)

걸작 단편 추리

대여 70일 1,500
구매전자책 정가3,000
판매가3,000

리디 info

* 본 도서는 본문이 일부 외국어(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책 소개

<은가면, 방문객 (영한대역)> 책 소개

은가면 (Silver Mask by Hugh Walpole)

“악인이란 선인이 꿈꾸는 것을 실행에 옮기는 자”라는 정신분석학 책이 있었다.
누구나 악한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사실 실행에 옮기는 것은 쉽지 않다는 책이다.

그런데 여기 조금도 동요하지 않고 일말의 가책도 없이 실행에 옮기는 자가 있다.

이 단편소설은 분량이 그리 많지 않지만 인간의 사악함의 극치를 보여 주고 있다.
피도 튀지 않고, 무기도 동원되지 않고, 사람도 죽이지 않지만……한마디로 무섭다.

나는 역자로서 몇 번이나 번역하다가 중단했다.
그래도 한번은 읽어 보기를 권한다. (아마 두 번 읽기는 싫을 것이다.)
하지만 자세히 주변을 둘러 보면 분명히 이런 악이 우리 주변에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단편은 꽤 유명해서 종이 책으로 두 번인가 이미 번역이 되었으나 그냥 스토리를 대강 추려 엮은 수준이라고 밖에는 볼 수 없어 새롭게 번역하였다. 여전히 오역, 빼먹기, 얼렁뚱땅으로 일관하고 있다. 또한 일본어 텍스트를 갖다 놓고 중역을 한 것이 거의 틀림없이 보인다. 영어 원문과 비교해 보면 유감스럽게도 그 일본어 번역본이 정확한 것이 아닌 것이 분명하다.

방문객 (Mysterious Visitor by R. Austin Freeman)

소위 inverted detective story의 효시 격으로 불리우는 쏜다이크 씨리이즈의 단편 중 손꼽히는 작품이다. 말하자면 콜롬보 형사처럼 이미 범인을 점 찍어 놓고 하나하나 들춰가면서 범인을 젊잖게 달달 볶아 결국 실토하게 만드는 기법은 그 이후에 나온 파생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작품은 아직 국내에는 소개되지 않았다


출판사 서평

출판사의 서평

두 영한대역 본의 영어 문체는 지극히 평이하다. 두 작가 모두 꽤나 유명한 사람인데 문장을 꾸미거나 다듬기를 싫어하지 않는가 하고 느낄 정도로 단순한 문장들이고 독자 역시 그다지 큰 고민 없이 읽을 수 있는 문장들이다. 물론 내용은 문장처럼 단순, 평이하지 만은 않다. ‘은가면’은 두고두고 마음이 썩 좋지 않은 충격적인 작품이고 ‘방문객’은 정신 차리지 않으면 여기 저기 깔려 있는 단서들 간의 연결성을 놓치기 쉽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소개

저자 : Hugh Walpole(휴 월폴)

신부가 되려다 작가가 된 휴 월폴은 몇 개의 무시무시한 단편을 남겼다.


저자 : R. Austin Freeman(오스틴 프리먼)

오스틴 프리먼은 법의학 추리물 쏜다이크 박사의 창시자이며 콜롬보 스타일의 inverted mystery(결론이 먼저 나오는 추리물)의 효시이기도 하다.

역자: Jay Lee

책속에서 뭔가를 찾아 온 사람, 번역은 (콤마) 하나도 빠뜨리지 않으면서도 물 처럼 흘러야 한다고 생각하며 노력하는 사람.

역서: 나선계단의 비밀,폴리아나,금붕어,복수 이야기,회색 가면,환상문학,프랑스 동화등 다수.

목차

은가면 (THE SILVER MASK)………………………………Hugh Walpole

방문객(THE MYSTERIOUS VISITOR)………………….R. Austin Freeman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판도라 단편추리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