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토라진 아가씨 상세페이지

책 소개

<토라진 아가씨> 뉴욕 최고의 명변호사 ‘페리 메이슨’이 치열하게 전개하는 생생한 법정 스릴러

조카의 막대한 유산을 맡고 있는 백만장자가 기묘한 죽임을 당한다. 경찰 수사망에 걸려든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유산 상속녀인 미모의 조카딸과 그녀와 비밀 결혼을 한 남편 ‘로브’였다.

상속녀의 변호를 맡아 이 사건에 뛰어든 행동파 변호사 ‘페리 메이슨’!
그러나 사건을 깊숙이 파헤칠수록 상속녀의 알리바이를 둘러싼 의문들은 커져만 가고, 모든 정황이 상속녀에게 불리하게 전개된다. 과연 메이슨은 이 모든 난관을 헤치고 교수형의 위험에 처한 상속녀를 구해낼 것인가!


출판사 서평

<토라진 아가씨>는 생존시에 세계에서 가장 책이 많이 팔린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얼 스탠리 가드너’의 출세작이다.
페리 메이슨 시리즈는 80여 권이 쓰여졌는데, 메이슨의 비서인 델라 스트리트와 사립 탐정 폴 드레이크가 그를 돕고 있다. 가드너 자신이 작가로서 출세하기 전에 형사 변호사 생활을 오랫동안 했으므로 페리 메이슨은 말하자면 가드너의 분신이나 다름이 없다. 따라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생생한 법정 묘사로 독자들로 하여금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한다.



저자 소개

얼 스탠리 가드너(Erle Stanley Gardner, 1889~1970)

얼 스탠리 가드너는 생존시에 세계에서 가장 책이 많이 팔린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중의 하나였다. 그는 자신의 형사 변호사로서의 경험을 살려 페리 메이슨 시리즈오 그 밖의 법정 스릴러물을 썼다. 사후에도 그의 작품, 특히 페리 메이슨 시리즈는 여전히 인기리에 팔리고 있고, TV 영화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1933년에 출판된 <토라진 아가씨>는 얼 스탠리 가드너를 미국 굴지의 추리작가의 위치로 끌어올린 처녀작이면서 대표작이다.

목차

제1장
제2장
제3장
제4장
제5장
제6장
제7장
제8장
제9장
제10장
제11장
제12장
제13장
제14장
제15장
제16장
제17장
제18장
제19장
제20장
제21장
제22장
제23장
제24장
제25장
제26장
작품해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