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 상세페이지

자기계발 인간관계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

1000만 네티즌을 중독시킨 '미친 연애'의 최정이 알려주는 연애 심리 불변의 법칙
소장전자책 정가9,100
판매가9,100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작품 소개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 남자와 여자, 그들의 말과 행동에 담긴 속마음을 간파하라!

1000만 네티즌을 중독 시킨 《미친 연애》의 최정이 알려주는 연애 심리 불변의 법칙『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 저자가 운영하는 연애 블로그에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새로운 내용을 반 이상 담고 있는 이 책은 블로그의 애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수많은 연애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겉 다르고 속 다른 남녀의 말과 행동을 분석해 보여준다. 모두 4부로 나누어 남녀의 속마음에 대한 포괄적인 정의를 내리고, 상황별 행동 뒤에 숨겨진 본심과 대화 속에 감춰진 속마음을 파헤친다. 또 블로그의 애독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하다고 질문한 내용을 Q&A 형식으로 풀어내 사랑 때문에, 연애 때문에 고민 중인 많은 사람들에게 실질적 멘토가 되어준다. 상대방의 성격과 취향, 상황을 먼저 이해해야 속마음이 보인다는 것, 다른 여자들과 남자들에게 어떻게 행동하는지, 말과 행동에 일관성이 있는지를 살피면 오해와 편견을 줄일 수 있음을 알려준다.


출판사 서평

★Daum 연애 블로그 1위 ‘미친 연애’의
최정이 말하는 남녀의 은밀한 속마음
도대체 그 남자, 왜 머리를 쓰다듬는 거죠?

겉. 다.르.고. 속. 다.른. 남녀의 말과 행동을 분석한다

친하게 지내는 회사 남자 선배가 밤 12시에 술에 취한 채 여자 후배에게 전화해서 하는 말.
“지금 보고 싶은데 만날 수 있을까?”
이 말을 들은 여자 후배는 남자 선배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맨 정신에 고백하기에는 용기가 안 나니까, 술에 취해서 전화한 거라고 어림짐작한다. 그런데 이 남자 선배의 속마음, 과연 진심일까?
하루 방문객 평균 2만 명, 3년간 누적 방문객 2500만 명, 다음 파워 블로그 연애 부문 3년 연속 1위에 빛나는 ‘미친 연애’의 운영자, 최정. 여자 900명과 사귄 전직 카사노바인 그는 코웃음 치며 답한다. 그 남자는 ‘단지 여자가 만만하기 때문에’ 이런 행동을 하는 거라고. 그러고는 독설을 덧붙인다. 그 남자는 1순위, 2순위로 생각하던 중요한 사람들과 만나 실컷 놀고 난 다음 3순위 혹은 4순위에 머물러 있던 그 여자가 비로소 생각난 거라고,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술김에 전화한 거라고.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솔직히 말해주면 모든 것이 쉬울 텐데, 사실 남녀의 말과 행동에 잠재돼 있는 속마음은 겉보기와는 사뭇 다르다. 그리고 여기서부터 연애에 관련된 모든 비극이 시작된다. 여자는 좋으면서도 튕기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하지만, 남자는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대시하는 척 들이대는 일이 부지기수다. 그렇다면 상대방의 진심, 어떻게 알아차릴 수 있을까?
저자는 상대방의 성격과 취향, 상황을 먼저 이해해야 속마음이 보인다고 말한다. 친구가 많은 편인지 아닌지, 다른 여자들, 남자들에게는 어떻게 행동하는지, 말과 행동에 일관성이 있는지를 살피면 오해와 편견은 줄일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이 책은 크게 4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남녀의 속마음에 관한 포괄적인 정의를 내리고, 2부에서는 상황별 행동 뒤에 숨겨진 본심을, 3부에서는 알쏭달쏭 대화 속에 감춰진 속마음을 파헤친다. 마지막 4부에서는 블로그 ‘미친 연애’ 애독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하다고 질문한 내용을 Q & A 형식으로 풀어내었다.

리.마.커.블.한. 연.애. 블.로.그. ‘미친 연애’에 노출되지 않은 새로운 내용 전격 공개

뻔뻔할 정도로 솔직하고 직설적인 멘트, 상대방을 기죽게 만드는 말투로 극렬한 팬층과 더불어 고정적인 안티팬까지 확보하고 있는 최정. 그는 ‘진심은 통한다’, ‘외모보다 마음이 중요하다’, ‘돈보다는 사랑이 중요하다’는 뻔한 조언이 싫었다. 진심은 통하지 않을 때가 더 많고, 마음보다는 외모와 첫인상이 우선하며, 사랑보다는 돈이 큰 영향을 미치는 시대. 우리는 이미 이런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는 괜히 안 그런 척하지 말자고, 위선과 가식을 벗어던지고 솔직하게 연애 심리를 이야기해보자고 ‘썰’을 풀어냈다. 그의 이야기는 대중의 욕망에 정확하게 맞아떨어졌다. 철저하게 현실적인 멘트에 많은 네티즌들이 열광하여 ‘미친 연애’ 바람이 분 것이다. 또한 이 인기에 힘입어 출간한 『미친 연애』와 『당신이 아직 혼자인 진짜 이유』는 아직도 연애 에세이 부문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그렇다면 2012년 신간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은 기존의 책들과 뭐가 달라졌을까?
우선 이 책은 블로그에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글이 70퍼센트 정도 차지한다는 점에서 새로움을 준다. 또한 전작 두 권이 주로 본인의 오랜 연애 경험을 바탕으로 내놓은 솔직한 직언이었다면, 이번 책은 블로그 ‘미친 연애’의 애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수많은 연애 상담 경험을 토대로 탄생했다는 점이 다르다. 나쁜 남자로 살았던 16년이라는 세월. 하루에도 수십 통씩 날아오는 애절한 사연들. 그리고 블로그 ‘미친 연애’를 운영하면서 만나게 되었던 수많은 연애 전문가들.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이 그 어떤 심리학자나 심리 치유사의 책보다 더 마음에 와 닿고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이렇듯 켜켜이 쌓여 있는 세월과 사람들 덕분이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대시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 누군가가 분명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 고백을 하지 않아서 답답해하고 있는 사람들. 연애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이런 사람들에게 이 책은 실질적인 멘토가 되어줄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최정은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직설적인 말투와 폐부를 찌르는 솔직함으로 연애 에세이 분야에서 3년 연속 스타 블로거로 활동 중인 최정. 그는 여자들이 선망하는 학벌도, 재력도, 조각 같은 얼굴도 없는 평범한 한 남자에 불과했다. 그러나 여자가 뭘 원하는지,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뭘 해야 하는지를 탐구하면서부터 그의 인생은 달라지기 시작했다. 색소폰, 피아노, 기타, 살사 댄스를 배우고 요리사 자격증 2개를 땄으며 유머와 화술로 중무장한 그는 16년 동안 900명 가까운 여자를 사귀는 카사노바로 살게 된 것이다. ★“‘미친 연애’는 나의 첫사랑과도 같다.”‘진심은 통한다’, ‘외모보다 마음이 중요하다’, ‘돈보다는 사랑이 중요하다’처럼 추상적이고 관념적인 말들은 질색이다. 나쁜 남자로 살았던 시절이 있었기에 남자의 심리를 훤히 꿰뚫고 있다고 자부하는 그는 남자의 진짜 속마음을 날것 그대로 까발려주고 싶었다. 여자의 진짜 속마음을 남자들에게 귀띔하여 좀 더 연애를 잘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싶었다. 중독성 강한 글로 여심을 사로잡아 인기가 높아질수록 늘어가는 악플에 상처받기도 했지만 블로그 ‘미친 연애’는 그에게 첫사랑처럼 가슴 떨리는 열정 그 자체다. ★“최정 님 덕분에 왜 제가 연애에 실패했는지 알게 되었어요.”무뚝뚝하고 보수적인 경상도 남자의 피가 흐르지만, 사랑하는 한 여자 앞에서는 버들잎보다도 보드라운 남자 최정. 그는 유명해지고 싶은 욕심이 없다. 누군가 자신을 알아보는 것도 즐기지 않는다. 다만 연애에 서툴고 자꾸만 사랑에 실패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위로받는다면, “최정 님 덕분에 왜 제가 연애에 실패했는지 알게 되었어요”라고 말해준다면 그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기쁘겠다. 다음 '미즈넷'에 칼럼을 쓰고 있으며 블로그 ‘미친 연애’ 독자를 대상으로 꾸준히 연애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남자의 속마음, 여자의 속마음』 외에도 『미친 연애』, 『당신이 아직 혼자인 진짜 이유』가 있다.

목차

작가의 말 그 남자, 그 여자의 속마음을 간파하라

1부. 짐승과 내숭의 만남 ; 남녀의 속마음, 그것이 알고 싶다

남자는 정말 짐승일까? ; 남자의 속마음, 좀 솔직해지자
여자는 정말 내숭일까? ; 여자의 속마음, 알다가도 모르겠어

2부. 이 남자, 날 정말 사랑하는 걸까? ; 상황별로 알아보는 남녀의 진심

분명 날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고백을 안 하죠?
이 남자, 날 정말 사랑하는 걸까?
여자들은 좋으면서도 왜 튕기는 겁니까?
남자가 진짜 좋아하면 하는 행동들
여자가 진짜 좋아하면 하는 행동들
여자는 절대 모르는 남자의 이별 신호
남자는 절대 모르는 여자의 이별 신호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눈물 vs.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의 눈물
이별과 재회를 반복하는 연인들의 심리

3부 “이 오빠가 여자 수십 명 만나본 사람이야!”
; 알쏭달쏭 대화 속에 감춰진 그 사람의 속마음

“자기야, 내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지?”
“나 좀 안아줄래요?”
“나 먼저 갈래”
“나 힘들어. 회사 그만둘까 봐”
“이 오빠가 여자 수십 명 만나본 사람이야!”
“너는 참 좋은 사람이야(동생이야, 오빠야)”
“우리 쿨하게 지내자”
“진짜 사랑하는 것은 네가 처음이야”
“우리 술 한잔 하실래요?”
“괜찮아, 자기만 있으면 돼”
“오빠가 먼저 연락할 테니까, 연락하지 마”
“오빠, 나랑 자고 싶어요?”

4부 연애라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그 남자 그 여자의 심리, 그 디테일을 알려주마

자기 상처를 털어놓는 남자, 나 좋아하는 건가요?
헤어진 남친이 크리스마스 때 전화를?
술 먹고 전화하는 남자, 취중진담인가요?
자꾸 다른 여자의 외모를 칭찬하는 남자 친구
여자의 머리를 쓰다듬는 남자의 심리는?
“널 행복하게 해주기엔 난 너무 부족해”
남녀 간에 친구가 가능한가요?
원나잇으로 만난 남자, 진지한 관계가 될 수 있을까요?
남자 친구에게 다른 여자 친구가 있어요
먼저 좋다고 대시하더니 갑자기 차가워진 그의 마음은?
남자의 변심은 본능?
전화를 뜸하게 하는 남친, 진심이 없는 건가요?
길에서 헌팅하는 남자, 진심인가요?
남자는 첫눈에 반하는 여자가 아니면 안 되나요?
여자로 생각 안 한다면서 왜 잘해주는 거죠?
첫 만남에 키스를 시도하는 남자의 심리
나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다른 사람과 소개팅을 주선하는 그 오빠
밥 먹었냐고 물어봐주는 그녀, 나 좋아하는 겁니까?
잠자리 이후 연락이 단절된 그녀, 왜 그러죠?
남자 친구가 있으면서 저에게 모호한 태도를 보이는 그녀의 진심은?
내 말에 웃어주는 그녀. 날 좋아하는 걸까요?
여자 친구가 있는 거 알면서 나에게 추파를 던지는 그녀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