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하운드(HOUND)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판타지물

하운드(HOUND)

소장단권판매가2,800
전권정가5,600
판매가5,600
하운드(HOUND)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소장하기
  • 0 0원

  • 하운드(HOUND) 2권 (완결)
    하운드(HOUND) 2권 (완결)
    • 등록일 2017.09.28.
    • 글자수 약 10.2만 자
    • 2,800

  • 하운드(HOUND) 1권
    하운드(HOUND) 1권
    • 등록일 2017.09.27.
    • 글자수 약 10.3만 자
    • 2,800

  • [체험판] 하운드(HOUND) 1권
    [체험판] 하운드(HOUND) 1권
    • 등록일 2017.09.27.
    • 글자수 약 1만 자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SF/미래물
* 작품 키워드: 오메가버스, 원나잇, 첫사랑, 다정공, 대형견공, 헌신공, 능글공, 연하공, 사랑꾼공, 순정공, 짝사랑공, 존댓말공, 강수, 냉혈수, 까칠수, 츤데레수, 외유내강수, 단정수, 무심수, 연상수, 능력수, 전문직물, 사건물

* 노아 리베라: 도베르만이라는 이름으로 공안으로 일하고 있다. 유능하고, 자신의 일을 좋아하나 눈속임용 직장인 꽃집일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평생 자신을 알파로 알고 살아왔으나 어느 날 갑자기 오메가로 각성하여 크게 당황한다. 누구에게나 까칠한 편.

*에드윈 콕스: 유명한 모델. 노아의 앞집에 이사 온 뒤 자신을 귀찮아 하는 노아에게 계속 접근한다. 요리가 특기이며, 예의 바른 듯 하면서도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잘 이끌어 나간다.

*셰퍼드: 셰퍼드란 이름으로 활동하는 공안. 얼마 전 노아의 파트너가 되었다. 자신의 목소리도 들려주지 않고, 가면으로 꽁꽁 둘러싸고 있는 등 어딘가 수상한 인물.

* 이럴 때 보세요: 까칠한 무심수와 다정한 사랑꾼공의 조합이 땡길 때!
* 공감 글귀: “우린 그들의 행복을 위해 묵묵히 할 일만 하면 돼. 그게 우리의 행복이니까.”


하운드(HOUND)작품 소개

<하운드(HOUND)> #SF/미래물, 오메가버스, 원나잇, 첫사랑, 다정공, 대형견공, 헌신공, 능글공, 연하공, 사랑꾼공, 순정공, 짝사랑공, 존댓말공, 강수, 냉혈수, 까칠수, 츤데레수, 외유내강수, 단정수, 무심수, 연상수, 능력수, 전문직물, 사건물

#공안수, 까칠한꽃집주인수, 멋있수, 잡상인사절수, 요리능력자공, 모델공, 연하공, 귀엽공, 잡상인(?)공

인간관계를 피하고 싶은 능력자 공안 노아와
잡상인처럼 끈질기게 그의 삶에 파고드는 모델 에드윈.
그리고 강제로 파트너로 할당된 셰퍼드.
혼자 조용히 살고 싶은 노아의 바람은 과연 이루어질 것인가?!


알파 태생의 엘리트 공안 노아. 차갑고 무심한 그는 임무를 마치고 집으로 귀환하려던 중 갑작스러운 몸의 이상을 겪는다. 믿을 수 없게도 그것은 알파인 자신에게 찾아올 리 없는 오메가의 히트사이클! 정염에 휩싸인 노아의 곁에 때마침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나타나고….

호텔 방 안에서 홀로 깨어난 노아는 지난 밤 격렬했던 관계를 떠올리고 멘탈붕괴에 빠진다. 하지만 자신을 안은 정체불명의 남자가 누구인지, 도저히 알 수도, 기억할 수도 없다. 오메가에 대한 차별이 심한 이 세상에서 평생을 알파로 살아온 자신이 오메가란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던 노아. 그 남자를 찾아 입을 막기 위해 조사를 시작한다.

게다가, 파트너 없이 혼자 활동하던 노아의 완강한 거부에도 불구하고, 공안 당국은 그에게 파트너를 강제 할당하는 일까지 벌어진다! 가면에 음성 변조까지 하고 나타난 괴상한 파트너 셰퍼드도 귀찮은데, 새로 이사 온 그의 이웃 에드윈은 잡상인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끈질기게 노아의 삶에 침입한다. 귀찮은(?) 두 남자와 수상쩍은 사건들 속에서, 혼자가 편한 노아는 점점 피곤해진다…!

[미리보기]

“죽이자.”

노아가 벌떡 일어났다.
그래. 그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다.
얼떨결에 히트 사이클로 인해 관계를 해버린 그 알파인지 베타인지 모를 그놈을 죽이고, 자신이 오메가라는 모든 증거를 없애자.
오메가임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자신만의 영역에서만큼은 영원히 알파로 살아가면 되었다.
어차피 직장에서는 단독으로 행동했고, 출근할 때를 빼면 외출할 일도 없었다. 제때 억제제만 먹어준다면 다신 거지 같은 히트 사이클을 겪을 일도 없고, 출근 외에는 딱히 외출하지도 않으니 실수로라도 들킬 일이 없었다. 모든 것이 완벽했다.
마음을 먹으니 한결 편해졌다.
이렇게 쉬운 걸 왜 바로 생각해내지 못했을까. 비록 얼굴이나 목소리 같은 게 또렷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결국 잡힐 놈은 잡히게 돼 있었다.
그놈을 죽일 총기를 찾기 위해 노아는 자신의 방으로 갔다. 문고리를 돌리려고 하는 순간, 초인종이 울린다.

“……누구지.”

찾아올 사람이 없는데.
인상을 와락 찡그리며 인터폰을 확인했다.

“누구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에드윈 콕스라고 합니다.”

정중한 목소리였다. 목소리만큼이나 준수한 외모를 가진 남자가 인터폰 화면을 가득 채웠다. 잠시 뚫어져라 남자의 얼굴을 보던 노아는 단호하게 말했다.

“잡상인 안 받아요.”

노아의 말에 남자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잡상인 아닙니다.”
“종교 안 믿어요. 안녕히 가세요.”

잡상인 중에서 본인을 잡상인이라고 소개하는 사람을 못 봤다. 아니면 진짜 어디 사이비 종교인이라 부정한 것일지도. 얼굴을 보니 어쩌면 사이비 쪽이 더 옳을 수도 있었다.
원래 얼굴 멀쩡한 사람을 더 조심해야 했다.
낯선 이에 대한 경계를 풀지 않으며, 그대로 연결을 끊으려 했다. 그때, 남자가 미소를 지우지 않은 채로 말했다.

“앞집에 이사 온 사람입니다.”
“그래서요?”

집에 들어올 때 앞집이 소란했다는 것을 떠올렸다. 정말 이사 왔나 보군. 워낙 교류가 없다 보니 이전에 살던 사람이 이사했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했다. 그만큼 이웃 관계가 삭막한 요즘인데 이사 왔다고 인사를 하러 문을 두드리다니. 참 흔치 않은 사람이었다.

“이사 온 기념으로, 잘 부탁드린다고 직접 구운 애플파이를 가져 왔어요.”

정말 흔치 않은 사람이다.
노아는 경계를 늦추지 않으며 예정된 대답을 했다.

“그런 거 안 받…….”

꼬르륵.
배에서 천둥만 치지 않았더라면 말을 끝맺었을 거다.
그대로 입술을 꾹 다물었다.


출판사 서평

능력은 좋지만, 매우 까칠한 노아. 얼굴은 잘 생겼는데, 끈질긴 에드윈. 이 두 사람의 대화는 만담처럼 코믹하고 유쾌하다. 서로 정반대되는 성격인지라 한쪽은 밀어내고 한쪽은 잡아당기며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나가는 노아와 에드윈. 미남에 귀엽고 멍뭉미 넘치는 사랑꾼공 에드윈은, 과연 노아를 차지할 수 있을까?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재밌게, 때론 진지하게 풀어낸 공안물 소설 [하운드(HOUND)]. 독자들은 작품을 읽으면서 까칠하고 무심한 매력이 폭발하는 능력수 노아와, 요리까지 잘하는 존댓말 연하공 에드윈에게 푹 빠질 것이다. 가볍고 유쾌한 수사물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하운드(HOUND)]를 추천한다.


저자 프로필

카리오페

2016.07.1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고요한 강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하운드(HOUND)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하운드(HOUND)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3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커플 브레이커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저자 소개

출간작: [커플 브레이커], [시린 겨울의 입맞춤]

목차

[1권]
01. 어떤 만남
02. 낙인 사건
03. 그와 그 (1)

[2권]
04. 그와 그 (2)
05. 사냥개는 울지 않는다
06. 안녕
외전 : 어떤 만남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