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2019 서울여대 가는 길 상세페이지

2019 서울여대 가는 길작품 소개

<2019 서울여대 가는 길> eBook <2019 서울여대 가는 길>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알파가 2019 수시를 겨냥해 발행한 별지특집을 eBook 형태로 가공한 것입니다.

2019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베리타스알파가 수시특집 대학으로 선정한 서울여대는 올해 수험생 부담 완화에 앞장선 모습입니다. 학종 2단계 면접에서 기존 발표면접을 폐지하고 학생부 자소서 등 제출서류 기반 면접으로 진행합니다. 학종 1단계 통과배수를 확대해 면접 기회를 확대한 점도 수험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더 많은 수험생들이 면접 기회를 받아 서류평가 결과를 뒤집을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뒀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간된 베리타스알파 수시특집 eBook <2019 서울여대 가는 길>은 요강을 뜯어보는 데 더해 지난해 자소서와 면접 합불사례를 함께 담아 수시 대비에 있어 가장 실질적인 가이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워낙 투명한 정보공개 행보를 이어온 서울여대이지만, 베리타스알파가 맥락을 살펴 한눈에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한 특징입니다.

상위대학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베리타스알파의 2019 수시특집 시리즈가 수험생활과 학생지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

서울여대 학종 정원내 32.5% 518명.. 발표면접 폐지 ‘수험생 부담 완화’

지난해 학종 합불사례로 살펴본 2019 서울여대 가는 길

홍정일 서울여대 입학처장 “학생부종합전형 정보공유로 발전시켜야”

2019 서울여대 논술 어떻게 나올까.. ‘통합교과형 내용 출제’

서울여대 2년간 입결분석 ‘학종 학과별 학생부등급분포까지’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대학교 가는 길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