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상세페이지

자기계발 성공/삶의자세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당신의 인생에서 일어나게 될 변화에 대응하는 확실한 방법
소장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30%8,400
판매가8,400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작품 소개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는 짧은 우화를 통해 변화에 대한 심오한 진리를 전달하는 책이다. 실패를 무릅쓰고 얻어낸 경험이 담긴 작은 메모를 통해, 직장이나 인생에서 부딪히게 될 수많은 변화와 어려움을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인생에서 일어날 변화에 대응하는 확실한 방법 ! 서 평 !
- 나는 시사만화가이다. 나는 항상 쌓아놓은 지명도를 우려먹는 만화가가 될까 두려웠다. 애니메이션 감독이 된 지금 이 책을 읽고 내 선택이 잘 되었다는 것을 다시 확인하고 있다. 새로운 일은 늘 두렵고 어렵다. 하지만 내 깊은 곳에서 즐거운 것은 낡은 치즈가 곰팡이 슬기 전에 새 치즈를 항상 찾아 나섰기 때문이다.박재동 (만화가)
- 저자 스펜서존슨은 ′편안한 곳에서 외부와 격리된 삶을 사는 것 보다는 스스로 선택하는 삶을 사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는 교훈을 들려준다. 썩은 치즈의 망령에 시달리지 말고, 어서 새 치즈를 찾아 떠나라고 권유한다.승인배 (조선일보기자)
- 변화는 누구에게나 귀찮고 두려운 것이다. 그런 우리에게 이 ′치즈이야기′는 살벌하지 않고 위협적이지도 않은 친근하고 낮은 목소리로 왜? 어떻게? 변해야 하는지를 일러준다.특별히 지금까지 따뜻하게 잘 지내온 사람들에게 이 이야기를 권하고 싶다. 그들을 따뜻하게 해주었던 ′치즈′의 유효기간이 어쩌면 바로 얼마 전에 지났는지도 모르기 때문이다장태연 (MBC, 전 ′다큐멘터리 성공시대′ 기획)
- 이 책은 급변하는 세상속에서 변화하지 않으면 도태될지 모른다는 두려움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변화의 방법을 명쾌하고도 간단하게 알려준다 특히 변화를 가로막는 가장 큰 방해물은 자신의 마음 속에 있으며, 자신이 먼저 변화하지 않으면 다른것도 변하지 않는다는 말에 깊이 공감했다. 또한 ′이야기′의 방법을 선택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처세서들이 가질 수 없는 ′조용한 설득력′을 발휘한다.최재경 (삼성 인터넷서점 ′크리센스′ 편집장)
- 이 책에 나오는 우화는 바로 일상적 삶에 있어서 변화와 창조적 삶의 지혜를 깨닫게 해준다. 변화의 의지를 갖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자는 항상 모험의 즐거움과 적응의 지혜를 배우게 된다. 새로운 치즈를 찾아나서는 생쥐와 꼬마 인간의 험악한 여정 자체가 아름답고, 마침내 그들은 달콤한 치즈향기를 코 끝에 느낄 수 있지 않은가. 이러한 맥락 속에서 성공의 신화도 탄생되는 것이다. 현택수 (고려대 사회학과 교수)


저자 프로필

스펜서 존슨 Spencer Johnson

  • 국적 미국
  • 출생-사망 1940년 1월 1일 - 2017년 7월 3일
  • 학력 왕립 외과대학교 의학 박사
    1963년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심리학 학사
  • 경력 스펜서 존슨 파트너스 회장
    미국 하버드대학교 비지니스 스쿨 리더십 연구원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메디컬 스쿨 의사
  • 링크 공식 사이트

2017.11.1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스펜서 존슨은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미국의 저명한 강연자, 상담가이다.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뒤, 영국 왕립외과대학(Royal College of Sugeons)에서 의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 하버드대학교 메디컬 스쿨과 미국 최고의 병원인 메이오클리닉에서 수련 과정을 마쳤으며, 현재는 세계적인 컨설팅 기업인 스펜서 존슨 파트너스의 회장으로 있다. 전세계 수천만 명의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글로벌 밀리언셀러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는 치즈에 대한 짧은 우화를 통해 현대인들이 살아가면서 마주치게 되는 수많은 변화의 순간을 슬기롭게 대처하는 지혜를 들려주는 책이다. 이 책은 아마존 비즈니스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이코노미스트, 비즈니스 위클리, USA Today 등의 세계 언론에서 새 천년에 꼭 읽어야 할 책으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스펜서 존슨의 작품은 출간될 때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으며, 『1분 의사결정』, 『1분 자기혁명』, 『1분 경영』,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1분 혁명』, 『1분 엄마』의 5권으로 이루어진 '1분 시리즈'는 뉴욕타임즈 선정 최고의 베스트셀러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중 『1분 경영』은 유명 경영컨설턴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케네스 블랜차드와 스펜서 존슨가 공동으로 집필한 책으로, 미국 기업가들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경영서의 고전이 되었다. 그의 작품이 국경을 초월해 전세계의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그의 글이 세대와 국적을 초월하는 평범하고 보편적인 진리를 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의 우화들은 가장 단순하면서도 감동적인 진실과 지혜를 담고 있다.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와 『선물』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Value Tales』시리즈, 『선택』, 『행복』, 『Yes or No』등의 저서가 있다.

목차

1장 모임
시카고에서

2장 이야기
스니프, 스터리, 헴 그리고 허
사라져버린 치즈
선택
다시 미로 속으로
두려움의 극복
모험의 즐거움
치즈를 찾아서
벽에 쓴 글
새 치즈의 맛

3장 토론
그날 저녁

독자들에게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2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