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텐 이야기 1권 상세페이지

텐 이야기 1권작품 소개

<텐 이야기 1권> 그저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백신우는, 동생 현우의 지하철 사고를 시작으로 가족이 모두 다른 이유로 차례차례 죽어나가는 기이한 경험을 한다. 모든 가족을 잃고 혼자 되는 데 걸린 시간은 고작 2주. 슬퍼할 기운도 없이 망연자실한 신우 앞에 낯선 외국인이 나타난다. '나는 텐이다'로 모든 자기소개를 끝낸 그는, 신우의 가족들이 죽은 것은 동생이 죽을 때 <노니시드>가 되었기 때문이며, 이대로는 조만간 신우도 죽게 될 터이니 잘 아는 주술사를 소개시켜 주겠다고 한다. 그의 말을 믿는 건 아니지만, 그가 부모님이 남긴 억대의 빚을 갚아주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주술사가 있다는 부에노스아이레스로 향하는 신우. 그러나 도착해 보니 문제의 주술사는 변사의 시체로 나뒹굴고 있고, 말도 통하지 않는 타국의 도시에서 신우는 경찰서의 유치장에 갇히고 만다. 사순절을 지킨다며 생선과 계란과 우유밖에 먹지 않는 이상한 남자 텐과 함께.



출판사 서평

<텐 이야기>는 작가 권이영이 2003년에 도서출판 손안의책에서 종이책으로 출간했던 작품입니다. 이 책을 전자책화하는 데 흔쾌히 동의해 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신 권이영 선생님 및 손안의책 대표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편집부가 정말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인데 안타깝게도 종이책으로는 절판된 상태라, 전자책으로 꼭 출간하고 싶었거든요. 작가의 치밀한 조사와 심혈을 기울인 집필이 돋보이는 이 판타지 소설은, 발간된 지 10년 이상 지난 지금 다시 읽어도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재기 넘치고 세련된 면모를 갖고 있습니다. 최강의 로아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약한 텐과,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나약한 인간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강한 백신우, 두 사람의 운명이 어떻게 얽혀 가는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저자 소개

"내가 아스파라거스를 싫어해서 다행이야."
"왜?"
"내가 만약 아스파라거스를 좋아한다면 난 그걸 매 끼니 때마다 먹어야 할 거 아냐. 그건 생각만 해도 싫거든."

...루이스 캐롤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모델이 된 아가씨와 했던 대화지요. '텐 이야기'를 어떻게 이야기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텐 이야기는 일종의 역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역설(逆設)이라는 것은 때로는 가볍고, 때로는 무겁습니다만. 결국 사고를 어떻게 뒤집어 보느냐에 따른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뒤집다 보면, 내가 만들어낸 세계가 일종의 논리를 가졌다는 것을 발견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때가 바로 저로서는 '앗, 무사히 현실의 세계에 착상했군' 하고 느끼게 되는 때랍니다.
그리고 그걸 위해서 노력하는 게 저라는 사람입니다.

목차

episode 1 사순절 Lent
episode 2 부활절 Easter
episode 3 성령강림절 Whitsuntide
외전 1 부활절 Easter


리뷰

구매자 별점

4.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