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UFO를 둘러 싼 음모 상세페이지

책 소개

<UFO를 둘러 싼 음모> UFO의 정체와 그것을 둘러싼 음모를 파헤친 책으로 원제 는 `검은 것은 아름답다` 입니다. B.C. 3900년에서 A.D. 1995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역사에서 명백히 드러나는 검은 이미지들에 담겨 있는 진실이 외계인과 어떤 연관이 있으며 또 어떤 음모가 숨어있는지를 밝히고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저자 피터 럭크만 박사는 이 책 제일 마지막에 위의 성경 말씀을 인용하면서 펜을 놓고 있습니다. 진리 가운데 거한다고 자처하는 우리 평범한 그리스도인들의 입장에서 보면, 감히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한다.”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자면 우선, 성경이 계시하고 있는 모든 진리의 말씀들을 온전히 꿰뚫고 있을 만큼 대단한 실력을 갖추고 있거나, 아니면 그것을 무조건 부인하고 거부하는 불신자의 입장에 서 있어야만 할 텐데, 우리는 대부분 이도 저도 아닌 그저 보통 그리스도인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우리들이 진리만을 믿고 불의는 싫어한다고 자신 있게 말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사람에 따라 그 믿음의 크기와 깊이가 다르기는 하지만,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때때로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처지에 빠지는 수가 흔히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일부러 그러는 것이 아니더라도 말입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자신의 생각에 속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말에 속기도 하며,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숱한 유혹에 걸려들기가 쉽다는 얘기입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이러한 처지에 있는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이대로 그냥 주저앉아 당하고만 있을 수는 결코 없다는 데에 있습니다. 바로 이런 점에서 성경은 우리에게 저항과 투쟁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너희는 마귀의 술책에 대항하여 설 수 있도록 하나님의 전신갑옷을 입으라... 이는 너희가 악한 날에 저항할 수 있으며, 또 모든 일을 다 이루기까지 서 있게 하기 위함이니라.』(엡 6:11-13)고 성경은 말씀하면서, 진리의 허리띠, 의의 흉배, 화평의 복음, 믿음의 방패, 구원의 투구, 성령의 칼, 곧 하나님의 말씀, 성령 안에서의 기도와 간구 등과 같은 완전한 무기들 일체를 우리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평범한 그리스도인이기로서니 이것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성령 안에서 거듭나고 어느 정도 신앙 생활을 한 사람이라면 다들 이 정도는 알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모르는 사이에” 진리를 미워하고 불의를 좋아하는 함정에 빠지는 수가 많다는 데에 진짜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또 우리가 이래서는 안 된다고 마음을 추스르고 하나님 앞에 늘 자백하는 기도를 드립니다. 그리고 또 일을 저지르고... 또 회개하고... 또 저지르고... 늘 이런 식으로 반복됩니다. 우리의 적이 누구인지를 알고, 우리의 잘못이 무엇인지를 알며, 투쟁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또 우리 손에 쥐어진 무기들이 무엇인지도 잘 압니다. 그러면서도 번번히 실패만 거듭합니다. 왜 그럴까요?

피터 럭크만 목사님은 이 책을 통하여 이 심각한 질문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우리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비록 적이 누구인가는 알고 있으되, 그 적들이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다가와 있는지 우리가 그 실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그의 답변입니다. 럭크만 목사님은 이 책에서 그 실체들을 벌거벗겨 놓습니다. 그리고 그 실체를 감추려고 애쓰고 있는 모든 사회적, 국가적, 세계적 요인들까지 낱낱이 고발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감추려는 세력이라면, 그것이 언론 매체건, 국가 기관이건, 국제 기관이건. 과학자건, 군대건, 심지어 성경 학자든 신학자든 가리지 않고 저자는 통렬히 공격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을 오직 성경이라는 거울에 비추어서 말입니다. UFO(미확인 비행 물체)라든가 외계인 따위와 그 뒤에 숨어 있는 흉악한 존재에 대한 믿기 어려운 이야기들을 다른 곳도 아닌 바로 성경 안에서 찾아내고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제가 알기로는 이 책의 저자 피터 럭크만 목사님 한 분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독자들은 말씀의 진리와 함께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흥미 진진하면서도 충격적인 사실들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독자들이 “능히 악한 자의 불붙은 화살을 끌 수 있는” 승리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자 프로필

피터 럭크만 Peter S. Ruckman

  • 국적 미국
  • 출생 1921년 11월 29일
  • 경력 미국 플로리다 주 펜사콜라 성경침례교회 목사
    펜사콜라성경신학원 원장

2015.04.1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피터 럭크만(Peter S. Ruckman )박사는 현재 미국 플로리다 주 펜사콜라에 있는 성경침례교회 목사이며, 펜사콜라성경신학원(Pensacola Bible Institute)의 설립자이자 원장으로서, 40년간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저자는 존 칼빈 이래로 500여명 이상의 유명하다는 성경 주석가들이 범해 놓은 오류들을 일일이 지적하여 바로잡았으며, 성경의 각 책들을 주석함으로써 올바른 성경 진리를 밝히고 있다. 또한 럭크만 박사는 <킹제임스성경>이 올바른 하나님의 말씀임을 권위있게 설명하고 증명할 수 있는 독보적인 존재이며, 주석서와 성경 교리에 관한 150여 권이 넘는 책의 저자이다.

목차

역자 서문
책 머리에
1. “늑대가 나타났다”고 외치는 소년
2. 검은 고양이들과 흑사병
3. 꼬리를 물고 나오는 “UFO” 이야기
4. 나랏돈만 축내는 직업적 사기꾼들
5. CFR과 CIA 그리고 카멜롯의 뱀들
6. 물, 물, 사방이 물이건만, 한 방울도 마실 수 없는 물
7. 블랙홀에서 온 “신들”
8. 처음 들어 보는 끔찍한 이야기
9. UN과 함께 이 땅에 평화를
10. UFO 이야기의 핵심내용
11. 결론을 내리자면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진리의 지식을 찾아서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