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상세페이지

로맨스 단행본 역사/시대물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서아 장편소설

구매단권판매가3,500
전권정가7,000
판매가7,000

구매하기

  • 0 0원

  •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1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1

    • 글자수 약 11.4만 자

    3,500

  •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2 (완결)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2 (완결)

    • 글자수 약 12만 자

    3,500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책 소개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 로맨스소설, 드라마에도 퓨전 붐! 사극 로맨스가 대세?
서하국 황실을 배경으로 황제와 희비의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가는 가상의 역사배경 로맨스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서아 지음, 반디출판사 펴냄)가 나왔다. 로맨스 소설의 신예작가 서아의 첫 출간작으로 서하국의 황제 휼과 여인 라희, 서희를 둘러싼 7년간의 운명을 얘기한다.

최근 사극과 로맨스가 결합된 장르의 드라마가 유행인 것은, 이미 장르 소설계에서는 고정 독자층을 형성한 사극로맨스의 인기와도 맞아 떨어진다. 이는 기존에 애절하고도 웃음을 전달하던 사랑이야기에, 서비스로 탄탄한 배경마저 소재로 활용해 독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결과라 할 수 있다. 확실한 캐릭터 구성에다 배경마저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역사 또는 시대상을 접목한 것은, 흥미를 한층 더 끌어올리기에 제격이다.

황제의 미성숙한 사랑에 7년의 고통이
이러한 최근 장르 소설에 대한 독자들의 구미에 맞춰 등장한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는 위엄을 요하는 황제의 사랑을 다뤘다. 국무에서는 냉정하지만, 사랑에서는 소심하고 미성숙한 황제가 진정한 사랑을 깨닫기까지의 복잡다단한 과정을 세심하게 엮었다.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선택한 황제의 방법은, ‘무관심’이었다. 하지만, 이 어이없는 방법 때문에 사랑하는 여인을 오랜 세월 고통 속에 살게 했는데…….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형벌은, 증오가 아닌 무관심!
서하국의 황제 휼과 여인 라희, 그리고 서희. 이들의 꼬여버린 사랑을 하나씩 풀어나가는 이야기 속에서 잠시의 긴장도 늦출 수 없게 한다. 가상의 나라 서하국에서 황후를 맞기까지, 왜 무려 7년의 시간의 세월을 보내야만 했던가. 황제가 어리석게도 사랑하는 이에게 내렸던 형벌은 사랑도 아닌, 증오도 아닌 철저한 무관심이었다.



저자 소개

저자 - 서아
저자 서아 (본명 김다은)는 3월 17일 화창한 봄날, 이른 아침에 태어났다. 본명은 다은(다 하나님의 은혜다, 다사롭고 은은한). 필명은 서아(새벽서, 아름다울 아. 새벽처럼 아름다운).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땐, 욕심 많고 고집 세고 이야기를 참 좋아하는 꼬마였다. 이야기 속에선 어른이 될 수 있어서 좋았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맘대로 이어보고 바꾸어 쓰는 일은 지금까지도 즐겁다. 어느 날, 너무도 자연스럽게 '나만의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 심심풀이 정도로 생각했던 이야기가 조금씩 자라고 깊어지면서 글은 지루한 오늘을 견디게 해주는 카타르시스가 되었다. 이야기 속 모든 인물을 아끼고 사랑하며 그들과 그들을 바라보는 독자가 글 속에서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마지막까지 '다사롭고 은은한'글을 쓰는 것이 작가로서의 목표! 책 출간은 『사랑의 반대말은 무관심이다』가 처녀작이다. 지금은 차기작 『로맨틱 아일랜드』를 네이버 인터넷소설닷컴에서 조심조심 써내려가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1. 라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2. 착각, 그리고 엇갈림의 시작
3. 처음, 그러나 혼자만의 마음
4. 봄, 찬란한 계절
5. 증오, 비극의 씨앗
6. 황후가 되겠습니다
7. 잔혹한 형벌
8. 애증
9. 돌아갈 곳이 없습니다
10. 가엾은 외사랑
작가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2.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