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회복의 빛 예수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회복의 빛 예수

성경으로 배우는 회복의 은혜
소장종이책 정가14,000
전자책 정가30%9,800
판매가9,800

회복의 빛 예수작품 소개

<회복의 빛 예수> 회복은 ‘어떻게’가 아니라,
‘누구에게’ 달려 있는지가 핵심이다


이미 우리 삶에 새로운 회복을 시작하신
예수님을 바라보라
성경은 주님의 회복으로 가득하다

한국 교회의 회복을 위해 ‘멀티 교회’라는 새로운 롤 모델을 제시한
‘꿈의 교회’ 안희묵 목사의 회복 메시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는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왔다.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일상 회복을 기대하는 이때, 과연 우리가 바라는 참된 회복의 의미는 무엇일까? 단순히 경기가 풀리고 답답한 마스크를 벗는 정도거나, 보고 싶었던 이들과 맘 편히 만나서 식사를 하고 삶을 나누는 정도는 아닐 것이다. 그러기에 지난 2년의 시간은 그동안 우리가 누려왔던 것들이 얼마나 값진 것이었는지, 또한 잘하고 있다고 여겼던 것들이 얼마나 연약했는지를 깨닫게 해주었다. 무엇보다 신앙생활을 하는 이들에게는 마음껏 찬양하고 기도하며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것이 영적으로 얼마나 나약해질 수 있는지를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이 책은 이러한 고민을 안고 새로운 시작을 소망하는 이들에게 성경에서 예수님이 알려주신 열다섯 가지 참된 회복의 방법들을 이야기한다. ‘예수님과의 사귐이 회복의 시작이다’, ‘과거에 얽매여 회복된 오늘을 잃지 말라’, ‘회복은 십자가의 길을 걷게 한다’ 등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가 누리고 기억해야할 회복의 원리들을 이야기한다. 그간 ‘멀티 교회’라는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으로 메가 처치를 지향하는 한국 교회에 몸소 분립과 화합을 통해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을 함께 이뤄낸 저자의 회복 메시지를 통해 세속의 가치로는 발견할 수 없는 하나님 나라의 참된 회복에 대해 배워보자.


출판사 서평

어느 날 불청객으로 찾아온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일상의 삶이 무너졌습니다.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관계가 멀어졌고, 사람들 안에 웃음기가 사라졌습니다. 그 결과 서로에 대한 의심과 두려운 마음이 역류하는 하수구처럼 올라왔습니다. 교회는 문을 닫았고, 현장 예배는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성도들의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고, 섬김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러한 시간이 길어지면서 일상의 불편함은 불안과 염려의 씨앗이 되었습니다.
사회적, 경제적, 영적 암흑의 시대 속에서 너무나도 당황스러웠던 그때, 주님의 말씀이 위로가 되었습니다. 거친 풍랑이 몰아치는 갈릴리 바다 한복판에서 사투를 벌이던 제자들에게 주님이 찾아오셨습니다. 그리고 두려워하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니 두려워하지 말라”(마 14:27).
문제는 우리가 처한 상황이나 환경이 아닙니다. 주님이 나와 함께 계시느냐, 이것이 중요합니다. 주님이 새로운 회복의 시작이십니다. 두렵고 힘겨운 상황에 직면했어도 새로운 회복의 시작인 주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면 두려워할 이유가 없습니다. 새로운 회복은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깨닫는 것입니다.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이런 영적 깨달음으로 (멀티)꿈의교회 성도들과 함께 주일에 나눈 말씀을 정리해서 엮은 것입니다. 새로운 회복의 시작인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회복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회복은 우리에 대한 예수님의 마음입니다. 주님과 깨어진 관계를 회복해야 합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에 대한 열정을 회복해야 합니다. 예배를 회복하고, 기도를 회복하고, 사랑을 회복해야 합니다.
새로운 회복은 우리를 향한 주님의 명령입니다. 간절한 호소입니다. 새로운 회복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주님이 예비하신 새로운 회복을 발견하고 누려야 합니다. 저는 이 책이 새로운 회복을 소망하는 성도들에게 온전한 회복, 완전한 회복,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회복의 시작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_서문에서


저자 소개

안희묵 목사는 열정이 넘치는 비전 리더로, 지역 사회에 영향력을 끼치는 지도자이자, 성도들의 삶에 변화와 감동을 주는 설교자로 정평이 나 있다. 그는 조그만 중소 도시에서 100년의 역사를 가진 전통 교회를 목장 교회로 전환해 큰 주목을 받았다. 지금은 교회가 교회를 세우는 선교적 교회를 지향하며, 대표 목사로 섬기고 있는 꿈의 교회를 ‘멀티 교회’(공주, 대전, 세종, 글로리채플, 글로벌, 새로운)라는 새로운 형식의 롤 모델로 한국 교회에 제시하고 있다.
안희묵 목사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Div.) 학위를 받았다. 그 후 리버티 신학대학원에서 종교 교육 석사(M.R.E.)를, 풀러 신학대학원에서 신학 석사(Th.M.) 및 목회학 박사(D. Min.) 학위를 받았고, 이스라엘 예루살렘 대학에서 성서 역사와 지리를 연구하였다. 제73대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멀티)꿈의 교회 대표 목사로 섬기며, 미드웨스턴 신학대학원과 리버티 신학대학원 겸임교수,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특임교수, 재단법인 엘피스 이사장으로 다음 세대와 지역 사회를 섬기는 삶을 실천하고 있다. 저서로는 《그래도, 다시 시작이다》(두란노), 《미래, 다시 꿈꾸다》, 《교회, 다시 꿈꾸다》(이상 교회성장연구소) 등이 있다.

목차

서문


1부 새로운 회복을 꿈꾸다

사가랴처럼 하나님 앞에서 사는 법
1. 회복은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된다

마리아처럼 은혜를 사모하는 법
2. 성령님과 함께 회복의 아침을 맞으라

사도 요한처럼 예수님과 동행하는 법
3. 예수님과의 사귐이 회복의 시작이다

베드로처럼 의심의 바람을 잠재우는 법
4. 회복된 삶에도 고난은 찾아온다

침례 요한처럼 예수님을 예비하는 법
5. 회복의 핵심 포인트는 예수님이다


2부 새로운 회복을 준비하라

바리새인처럼 관념에 갇히지 않는 법
6. 과거에 얽매여 회복된 오늘을 잃지 말라

좋은 밭으로 백 배의 결실을 맺는 법
7. 회복은 저절로 주어지지 않는다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쓰임 받는 법
8. 반복되는 일상 속에 회복이 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법
9. 사랑은 가장 완벽한 회복의 증거다

간구함으로 간절함을 성취하는 법
10. 그럼에도 하나님의 회복하심을 믿으라


3부 새로운 회복은 시작되었다

예수님의 참 제자가 되는 법
11. 회복은 십자가의 길을 걷게 한다

믿음의 시공간을 뛰어넘는 법
12. 회복은 성공이 아닌 성숙을 준비한다

종말 신앙으로 오늘을 살아가는 법
13. 회복의 원형은 하나님 나라다

인생의 눈물을 영혼의 선물로 바꾸는 법
14. 회복은 울음을 웃음으로 바꾼다

회복의 완성을 이루는 법
15. 성령과 함께하는 삶이 회복된 삶이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