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봐도 참 괜찮은 남자들이 있다. 단정한 외모와 태도, 건강한 몸과 가치관, 훌륭한 인성과 지적인 매력. 아들 엄마라면 백이면 백 내 아들이 멋진 남자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엄마들은 잘 모르겠다. 대체 어떻게 해야 내 아들을 모두가 탐내는 멋진 남자로 만들 수 있을까?
대한민국 최고의 부모 교육 전문가이자, 엄마들의 멘토 샤론코치 이미애가 이 시대 아들 엄마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 전작 《초등 엄마 관계 특강》에서 학부모가 된 엄마들의 최대 고민인 학습과 양육부터 학부모로서의 태도와 역할까지 ‘학부모 관계’를 속 시원하게 풀어 주었다면, 이번에는 아들을 키워 낸 엄마로서, 경험 많은 부모 교육 전문가로서 느낀 ‘아들 교육’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한다.
저자는 엄마들에게 자주 ‘우리 아들을 명품으로 만들자’고 말한다. 제대로 된 인간, 모두가 탐내는 멋진 남자로 키우자고 말이다. 명품은 그냥 만들어지지 않는다. 많은 사람의 시간과 노력,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다. 그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은 명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신뢰한다. 명품 아들 역시 거저 되는 것이 아니다. 수많은 사람의 힘으로 완성되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엄마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준비한 아들 엄마 특강! 책을 덮는 순간, 막연하게만 느껴지던 명품 아들에 대한 스케치가 머릿속에 그려질 것이다.
작가 소개
이미애(샤론코치)
교육 컨설턴트, 부모교육 전문가, 샤론코치연구소 대표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교육 강사이자 부모교육 전문가로, 전국 학부모가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멘토 중 한 사람이다. 아이들을 제대로 매니지먼트하기 위해서 전문 지식이 필요함을 느끼고 코칭 관련 공부를 시작해 자신의 아이에게 엄마주도학습을 적용, 수능 만점자로 만들어냈다.
EBS [부모] [부모광장] [가족의 발견] [기획특강], SBS [영재발굴단] [일요스페셜 사교육의 딜레마], TvN [스타특강쇼] [은밀한 브런치] [행복난민], JTBC [대한민국 교육위원회] 등을 통해 특유의 직설적인 화법과 현실적인 대안으로 큰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중앙일보 ‘대치동 교육코치에게 물어보세요’를 필두로 각종 신문과 잡지에 교육관련 전문 글을 기고하는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관공서와 교육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서 교육 강연을 진행하며 교육전문가로 학부모와 만나고 있다.
2013년 강남구여성상 대상, 2017 강남구청 감사장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대치동 샤론코치와 SKY가기』 『오늘 엄마가 공부하는 이유』 『엄마주도학습』등이 있으며, 유튜브 샤론코치TV 채널을 통해 학습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김광균(브루스킴)
대치동에서 태어나고 대치동에서 학교를 다녔다. 일반고 출신으로 고려대 국제학부를 졸업했으며, 대기업 근무 후 카네기멜론 대학교 로보틱스 석사 과정에 입학했다. 문과에서 이과로 전환한 창의융합형 인재로, 자신의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90년생 아들이다.
리뷰
0.0
구매자 별점
0명 평가
이 작품을 평가해 주세요!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