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테이크아웃 가족 세트 (전6권)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테이크아웃 가족 세트 (전6권)

구매종이책 정가45,800
전자책 정가30,000(34%)
판매가30,000
테이크아웃 가족 세트 (전6권)
6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책 소개

<테이크아웃 가족 세트 (전6권)> <가족과 소설>
엄마, 아빠, 형, 동생, 자녀…
소중하지만, 그래도 피하고 싶은 가족에게 생긴 이야기들

2030세대를 대표하는 소설가와 일러스트레이터의 단편 소설 시리즈 '테이크아웃' 중
소중하지만, 그래도 피하고 싶은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다룬 6권을 따로 모아 묶었다.


『우리집 강아지』
동생 괴롭히는 맛에 사는 형, 그리고 형과 절대 엮이고 싶지 소심한 동생인 '나'. 집 나간 지 꽤 되어 영 안 볼 줄 알았던 형이 어느 날 내 침대에 누워서 나를 부른다. 야, 형 안 반가워?」 이번에도 형이 한 수상한 제안을 또 이렇게 무력하게 받아들어야 하나? '나는 형에게 복수를 할 것이다! 꼭!' 세태를 비꼬는 시니컬한 유머가 직접적이고도 유기적인 그림들을 만나 폭발한다.

『정선』
'정선을 찾습니다'라는 광고를 본 나는 운명처럼 이끌리듯 엄마의 이름과 같은 고향 도시 정선으로 가, 동창을 하나 만난다. 섬세한 조각처럼 뚜렷한 이미지와 아련한 정서를 지닌 그림과 함께 어쩔 수 없는 대물림의 비극이 드러난다.

『부산 이후부터』
장남인 태식의 시선을 따라 구태식네 애달픈 가족사가 이어진다. 어떤 것이 결핍인지 모른 채 각자 성실히 살아온 가족들의 각각의 이야기가 부산 수영구청 근처 고갯마루를 올라 바다를 내려다보며 하나로 모인다.

『비상문』
3년 전에도 열여덟 살이고, 지금도 열여덟 살인 동생. 자살한 동생이 살아야 했던 이유를 찾는 형은 끊임없는 의문과 죄책감으로 괴롭다. 삶과 죽음 말고 다른 것은 없는가? 존재의 이유를 찾아가는 허탈한 독백이 부드럽고 배려 깊은 수채화 속에 울린다.

『목견』
억울한 죽음을 맞이한 아버지를 둔 한 남자.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불편한 의심과 질문들로점철된 남자의 억울하고도 외로운 심리가 핏빛 컬러와 거칠고 비논리적인 선으로 표현된다. 고정 관념을 지닌 인간이 얼마나 폭력적으로 변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집요하게 펼쳐진다.

『아무도 없는 숲』
발전소 근처, 피폭이 심한 숲. 그리고 숲으로 들어간 이들의 마지막 순간을 담았다. 사고로 폐쇄된 원자력 발전소에 자살을 하려 들어가는 한 여자가 있고, 이들이 마주하는 마주하는 아버지와 어린 아들이 있다. 구체적이면서도 서늘하고도 애잔한 묘사는 디스토피아의
마치 주인공의 동선을 추적 카메라로 따라가듯 조감하며 밀도 있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다.


저자 프로필

김학찬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83년
  •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국어교육학 박사
    고려대학교 국어교육학 학사
  • 수상 2012년 제6회 창비 장편소설상
    2008년 제17회 전태일 문학상 소설상
    2007년 제7회 최명희 청년문학상 소설상

2014.12.3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글 김학찬
장편 소설 『풀빵이 어때서?』로 제6회 창비장편소설상을 받았다. 장편 소설 『굿 이브닝, 펭귄』, 『상큼하진 않지만』이 있고 그 외 『중독의 농도』, 『내일의 무게』 등의 작품집에 참여했다. 최명희청년문학상, 전태일문학상을 받았다.

그림 권신홍
작가로서 그림을 그리며 다양한 전시를 기획하고, 참여하고 있다. 개인전 「보이지 않는 빛: 빛이 머무는 시간과 공간」, 「IN THE WHITE」를 가졌다.

목차

우리집 강아지
정선
부산 이후부터
비상문
목견
아무도 없는 숲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