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기암성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기암성> 《기암성 The Hollow Needle》

누구나 읽는 추리소설의 대명사, 아르센 뤼팽 걸작선 2권. 신사이면서 강도, 사기꾼, 모험가인 뤼팽의 진면목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변장의 달인인 뤼팽은 자유자재로 귀족의 저택에 침입해 보석이나 미술품, 값비싼 가구를 훔친다. 사건 해결에 나선 소년 탐정 이지도르 보트를레는 과연 논리적인 추리만으로 기암성의 비밀을 풀고 뤼팽을 잡을 수 있을까?


출판사 서평

올림푸스 장르문학에서 소개하는 아르센 뤼팽 걸작선은 장편 16편과 중단편 37편에 이르는 방대한 전체 시리즈 중에서 뤼팽의 맛과 멋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장편 3편과 단편 17개를 엄선했다.

1권 괴도신사 아르센 뤼팽(Arsene Lupin, Gentleman-Burglar)
2권 기암성(The Hollow Needle)
3권 아르센 뤼팽과 셜록 홈즈(Arsene Lupin VS Sherlock Holmes)
4권 수정마개(The Crystal Stopper)
5권 여덟 번의 시계 종소리(The Eight Strokes of the Clock)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모리스 르블랑 Maurice Leblanc》

모리스 르블랑(1864 ~ 1941)은 프랑스 작가이다. 프랑스 루앙에서 가업으로 양모 가공업을 하는 집안에서 태어났다. 일찍부터 작가를 꿈꾸며 귀스타브 플로베르, 기 드 모파상을 흠모했다. 젊은 시절 몇 편의 소설을 발표했으나,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41세 때 『 아르센 뤼팽 체포되다』를 발표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1941년 숨질 때까지 50여 편의 뤼팽 시리즈를 썼다. 탐정 소설보다 정통 심리소설을 쓰고 싶어 했지만, 결국 뤼팽 시리즈를 쓴 공로로 프랑스 최고의 영예인 레종 드뇌르 훈장을 받았고 오늘날 프랑스 문학계에서 모파상과 같은 반열의 작가로 존중받고 있다.


옮긴이 소개

옮긴이 김소현

고려대학교 생명환경과학대학을 졸업하고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디스커버리 채널의 역사와 과학 다큐멘터리 및 케이블 채널의 영화 등 다양한 영상물을 번역했다. 현재 영상 번역가이자 출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정통 미국 회화 표현』, 『하룻밤에 끝내는 기적의 잠재력』, 레이먼드 챈들러의 『호수의 여인』이 있다.

목차

제1장 총성
제2장 졸업반 고등학생, 이지도르 보트를레
제3장 시체
제4장 정면 대결
제5장 단서를 따라서
제6장 역사 속의 비밀
제7장 에기유에 관한 논고
제8장 카이사르에서 뤼팽까지
제9장 열려라, 비밀의 문이여!
제10장 프랑스 왕들의 보물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올림푸스 장르문학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